서해안 해수욕장 두번째 돌낙지잡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 입니다.

금일도 역시 낙지잡이 후기를 작성 드립니다. 

하기 사진은 작년 서해안 해수욕장 인근 낙지포인트에서 돌 뒤집어서 잡은 낙지들입니다. 

작년 10월달에 잡은 낙지들인데 돌을 뒤집자 저렇게 딱 붙어있습니다.

서해안 해수욕장에서 낙지를 1마리라도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사진 상 보이는 물 빠진 웅덩이에 저런 돌들이 있으면 무조건 뒤집어 보세요. 

낙지가 있을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10월이라서 찬바람이 불때 잡아서 그런지 낙지가 움츠려 있네요.

이렇게 잡은 자연산 낙지는 바로 낙지탕탕이를 해먹습니다.

먹을 때마다 힘이 팍팍 솟는 느낌입니다.

낙지가 제일 맛있는 시기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갈 때 즉 찬바람이 불때 잡은 낙지가 제일 맛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낙지 잡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니 서해안 해수욕장에서 낙지잡이에 한번 도전을 해보세요^^


Sort:  

낙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직접 잡은 신선한 낙지면 더 맛있겠어요! 후후 한번도 잡아본 적 없는데 서해안 가면 직접 잡아볼 수 있는건가요? 정보 감사해요! :)

서해안 해수욕장에 가보시면 물 빠진 웅덩이를 보시면 저런 돌들이 있을 겁니다. 한번 재미 삼아 뒤집어 보세요^^

오늘은 낙지탕탕이군요.: ) 웅덩이 돌뒤집기 좋은 팁이에요.

네. 물 빠진 웅덩이 공략 하시면 낙지 좀 잡으실 수 있을 거에요^^

낙지를 보니 어렸을 적에 목구멍에 붙어서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으.. 낙지..

아기나 어린이들한테는 산낙지 드시는 건 좀 위험합니다. 익혀서 드시는게 안전^^

정말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됩니다. ㅎ
엄청 쉽게 잡으시는 것 같아 놀랍기도 하고, 저렇게 돌 뒤집어서 나오면 행운에 당첨된 듯이 기쁠 것 같아요~ ㅋ

이런 기분으로 낙지를 잡는거죠^^

안녕하세요~보팅하고가요 ㅎㅎ
낚지탕탕이 진짜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사서 먹는 건 오래되서 질겨요. 무조건 잡아서 드셔야 맛있습니다^^

좋은 잘보고 갑니다.
제가 캠핑으로 제부도 가끔 들어가는데..
거기서도 잡을 수 있을까요?
잡게되면 아들 놈이 좋아하겠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제부도도 낙지들이 있습니다. 단 양식장은 주민 생계 지역이오니 출입을 삼가해주셔야 합니다. 양식장이 아닌 곳에서도 저런 돌들이 있을거에요. 돌 캡쳐 잘 해놓셨다가 바다에 가시면 뒤집어 보세요^^

아 네 감사합니다.
바닷가 돌들 한번 뒤집어 봐야겠네요 ㅎㅎ

와 친하게 지내도 돼죠? ㅋ
기름장에 힘쎈 산낙지를... 군침도네요 언제 고수의 손길을 느껴볼날이 오길 고대하겠습니다.

옙. 소통하며 지내시죠. 산낙지 먹으니 체력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