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바다에서 다양한 해산물을 잡을 수 있는 해수욕장 소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 입니다. 

금번 포스팅은 해산물들 잡을 수 있는 곳 서해 바다에 위치한 해수욕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사진 상 사람이 항상 많은 곳 국민 포인트 바람아래 해수욕장이라고 합니다.  이 곳은 바닷물이 많이 빠지는 날에는 항상 다양한 해산물들을 잡으려고 사람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은 곳은 많이 잡기가 힘들죠. 그래서 저 낙지잡이는 사람이 많은 곳은 잘 안 가는 편입니다. 딱 먹을만치 밖에 못 잡습니다.이곳 바람아래 해수욕장은 해산물이 정말 풍부한 곳입니다. 낙지, 소라, 해삼, 석화, 개조개 등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습니다. 바람아래 전 지역이 포인트라고 볼 수 있죠. 앞서 설명 드린 다른 포스팅에서 낙지가 좋아하는 먹이들이 풍부한 곳이기도 하죠. 다만 주민들 생계 지역인 양식장 구역이 있으니 출입은 삼가해 주셔야 합니다.  발 내딛어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욕먹습니다. ㅎㅎ 양식장이 아닌 곳에서도 다양한 해산물들을 이곳 바람 아래에서 충분히 드실 만큼 잡으실 수 있으니 한번 시간 되시면 자연산 해산물들을 잡아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 겁니다. 앞서 다른 포스팅에서 설명 드린 것처럼 돌을 뒤집으면 붙어 있는 낙지 이곳에 많습니다^^


 

 

Sort: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부러운 일을 하고 계시네요.
갓 잡아서 먹으면 더 맛있을테고요^^
자주 놀러올게요~~~

취미로만 즐기고 있을 뿐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우아 대박입니다. ㅋㅋ 유주니 크면 놀러갈게요^^

오오오 저는 옛날에 맛조개 잡았던 기억이 단데 ㅋㅋㅋ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맛조개잡이 재미잇죠. 그리고 해감만 잘 하면 구워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우와~ 사진에 나온 것들을 다 그곳에서 잡으신 건가요?
다음 여행지로 찜해둬야겠어요!

네. 전부다 그곳에서 잡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들 녀석 데리고 한번 가봐야겠네요

꼭 데리고 가서 잡아보세요. 나중에 또 가자고 할 거에요 ㅎㅎ

안면도이군요 언능 아래쪽 다리가 뚤려줘야 가기 편해질 것 같아요 ㅎㅎ

네 맞아요. 다리가 있는건 우찌 아셧는지 ㅎ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저 손에 있는거 뭐에요??

개조개라고 합니다. 사이즈가 손바닥보다 더 큰것도 있어요^^

우왕~~~~~bbbb

감사합니다^^

저도 여기 가야겠어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4.91
ETH 3100.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