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이제 스팀의 향기를...

in #kr6 years ago

IMG_1578.JPG

올스팀 밋업에 참여했다 앤블리 @annvely 님이 판매 하시는 차량용 방향제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직접 눈으로 만져보니 사이즈도 적당하고 향도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안그래도 차에 사용하던 방향제가 다되었던 터라..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고민은 향이 두가지나 있다는거~~

클린코튼 향과 체리블라썸 향 두가지다 마음에 들더군요...

이향 저향 맞다보니 뭐가 더 좋은지 모를 상태가 되어

그냥 시원하게 두개 다 구입했습니다 ㅎㅎ

뭐 어차피 집에 굴리는 차가 2대이니 하나씩 사용하자는 합리화로 ^^;
IMG_1580.JPG

현장에서 다행이 바로 구입 할 수 있어 우편 기다릴 필요도 없이 바로 차에 장착해 보았는데..

간편하게 송풍구에 고정장치를 장착 후 방향제 본체를 근처에 가져만 가도 자석으로 철컥 하고 고정이 되어서 편리하게 장착 할 수 있었답니다.


IMG_1534.JPG

IMG_1541.JPG

어떤 차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이제 차에 타면 언제든 기분좋은 스팀의 향을 맏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Sort:  

자동차 파란불빛이랑
넘 잘어울립니닷:)

ㅎㅎ 글쵸 저도 너무 맘에 듭니다^^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잘 사셨습니다! 스팀페이코를 통한 결제면
스팀페이코 결제 한거 같이 올리면 참 좋았을텐데요 ㅠㅠ

아쉽게도 스팀달러가 부족하여 현금으로 구입 했습니다 ^^;;

큭 ㅜㅜㅜ 아쉽습니다... ㅠㅠ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블링 블링 블루 완전 좋아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동글 동글한 디자인에 색깔까지 어울려서 완전 만족중입니다 ㅎㅎ

오 블루라이트랑 잘어울립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