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평소에 타 SNS하다가 우연히 블록체인 플랫폼이란걸 찾아서 가입하게 되었네요 ㅎㅎ
전 현재 DJ 및 EDM 작곡 하고 있구요 평소에는 여행 ,맛집 찾아서 다니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 뭐가 어떤건지 잘 몰라서.. 정보공유 및 소통 해요 ㅎㅎ 팔로우 환영합니다!!!
EDM_start-550x294.jpg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아기고래가 커피를 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신청하실 수 있어요.
https://steemit.com/kr/@whalebebe/2d76u5

환영해요 앞으로 소통자주나누어용~ㅎ

반갑습니다ㅎㅎ

디제잉하는 분은 처음 본 것 같아요ㅎ 앞으로 재미있는 글 기대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넵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뵐께요

벤티님 덕분에 스팀잇 입문했네요ㅎㅎ

왠지 그림을 누르면 음악이 들릴듯해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제가 보려고 정리해 놓은 것인데, 도움 되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제가 관심잇는 분야에 종사하고 계시네요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newbie 입니다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당 열심히 활동합시다!

넵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56.72
ETH 2794.7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