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BQ] First Try with Smoker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 이것저것 생각해보셨겠지만 만약 저라면...

  1. 숯 화력을 더 높이고, 제일 밑 1단은 제거.
  2. 혹은 숯 화력을 더 높이고, 뚜껑 자리에 무쇠 그릴 판 또는 돌판 같은 걸 놓고, 간접열원, 즉 원적외선으로 열이 전달되기를 기대함
  3. 통 외관 단열: 금속 재질이라 특히 추운 날에는 열손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런데 바퀴도 있는데 왜 눈맞히셨나요... ^^
그런데 저 통(?)을 보니 왠지 떡시루가 생각나네요... ^^


혹시 모르셨다면, 제가 알기로 "홍보해"는 가이드독에 스팸 신고 등 활동을 통해 크레딧을 얻어야 쓸 수 있는 기능으로 알고 있습니다.

Sort:  

1번은 이미 했었네요. 그래서 기름받이 빼고..
2번은 함 고려해볼필요는 있겠네요.. 판이 안되더라도 짱돌이라도.. 불피울때부터 하면 효과는 있을듯 해요..
그래서 프로토에 보면 단열제를 붙였는데.. 위험하더라구요.. 불이 붙어서..
원래 겨ㅓ울보다는 봄가을 손님 맘ㅎ을때 쓰는 거라 ㅎㅎ괜찮뎄죠..
설연휴에 해보려했는데 안 될듯 하네요...

가이드독 포인트 받았어요.. 어케 되는 건지는 기다려봐야겠죠~

그럼 아마 본인건 안되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비슷한 내용을 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