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경하네요

in #kr4 years ago

제 전시 잘 되었고, 그래서 잘 봤습니다 ^^
한달 반만 먼저 오셨어도 아주 재밌는 난장판 구경을 하셨을 텐데 약간 늦으셨네요 ㅎㅎ
(난장판의 결과 스팀에서 일부(주로 영어권)가 하이브라는 이름으로 떨어져 나갔지요)

Sort:  

답이 너무 늦었습니다. ㅎㅎ 재밌는 난장판의 결과를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산유국의 다툼에서 볼 수 있듯 갈등이란 것도 보통 자원 있는 곳에서 발생하는데.
이곳에 아직 갈등을 불러일으킬 자원이 남아 있었나 보군요. ㅎㅎ
(피드가 사라진 게 아니었군요. My Friends로 바꼈나 봅니다.)
희미하게나마 저를 기억하고 글을 읽고 댓글까지 주셔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