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셀럽, 기업 CEO 및 헤지 펀드 매니저, 누가 돈을 제일 많이 벌까?
돈의 단위가 너무 달라서 실감이 안나네요.
저 헤지펀드 회장이 저정도를 벌어간다는 것은 그 헤지펀드에 돈을 맡긴 거부도 비슷하게 벌었다는 얘기 아닐까요?
돈의 단위가 너무 달라서 실감이 안나네요.
저 헤지펀드 회장이 저정도를 벌어간다는 것은 그 헤지펀드에 돈을 맡긴 거부도 비슷하게 벌었다는 얘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