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가장 큰 적은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설명)

in #kr7 years ago (edited)

친애하는 Steemians!

 


오늘 나는 내 인생의 잊지 못할 축구 경기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사건에서 승리에서 나를 막을 수있는 한 가지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이 일은 내 잠재력을 풀기 위해 내 자신을 내버려 둘 수 없었습니다. 나는 희망합니다. 너는 즐거워 할 것이다.


나는 2013 년 10 월 5 일을 대학 시절의 고학년이었고 PAF College sargodha (주거 학교)에서 공부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집들 간의 경쟁을 했으므로 이것은 시니어 풋볼 챔피언십이었습니다. 우리 집은 지난 2 년간 챔피언이었고 선장은 이전 직책을 유지하는 데 엄청난 부담이있었습니다. 우리 경기는 그룹 무대에서 패한 팀과 일치했으며 그 집은 우리의 가장 큰 라이벌 (Mirage House)이었습니다. 나는 매우 불안해해서 그 시합이 시작되어서는 안된다고기도하고있었습니다. 지상으로 향하는 모든 발걸음이 내게 무거웠고, 시간이 멈추는 것처럼 보였고 사막은 절대로 가까이 오지 않는 사막의 신기루처럼 보였다.


내 몸의 언어가 너무 부정적이어서 이미 패배를 인정했지만 내게 설득력을 불러 일으키고 희망을 잃지 않는 이유를 제공하는 내 안에 뭔가가있었습니다. 내가 입장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군중의 큰 쇠고기가있었습니다. 좋아하는 팀 결승. 나는 아직도 군중이 "Girti hui dewar ko ek dhaka aur do (낙하산 벽을 한번 더 밀어 라)"를 기억한다. 그것은 500 명의 사람들의 군중으로부터 단 하나의 지지자가없는 매우 가슴 아픈 장면이었다. 나는 모두 땀으로 덮여 있었고, 다리는 너무 흔들어서 직선으로 걷지 못했다. 내 두려움을 숨기기 위해 나는 셔츠를 입에 넣고 물기 시작했다. 다른 팀원들은 나만큼 기대하고 있었다. 팀의 센터 백과 나는 방위를 통제해야했다, 무거운 부담은 나 위에 있었다. 그리고 나는 기초에서 흔들리고 있었다.

마침내 호각이 날아가고 경기가 시작되고, 아드레날린이 몸 전체를 돌진했다. 나는 여전히 내 다리를 느낄 수 없었다. 볼이 내 앞에 있었고, 나는 그것을 치려고하지 않았고, 다른 팀의 캡틴이 공을 때렸다는 것을 기억했다. 목표가 있었다. 내 희망은 부서졌다. 눈물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나는 경기장에 앉았다. 심판은 부상 당했다고 생각하여 경기를 중단했다. 내 집 주인은 내가 괜찮 았던 지 아닌지 알기 위해 서두르다가 놀랐다. 나는 울고 있었다. 그는 나를 현장에서 데리고 나와 경기를 시작했는데, 나는 대체되지 않았지만, 그는 나를 상담에 데려 갔다. 그는 내가 아직도 기억하고있는 한 가지를 말했습니다. "이기거나 잃는 데있어서 명예와 수치심이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시도했는지 안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그 단어들에 무엇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나는 완전히 부 풀린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나의 놀람 다리는 "보통 소년이 힘들게 쳤다"와 같았다.


여전히 1-0이고 5 분이 남았고 팀 전체가 절망적 이었지만 그보다 더 일찍 울고 있던 소년이 있었는데 지금은 달리지 않은 것처럼 뛰고 있었고 지금껏 한 번도하지 못한 것처럼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내가 볼에 붙어있는 것처럼 나는 구석 구석까지 달려 가고 있었다. 우리는 3 분의 마지막 순간 코너킥을 얻었고 우리는 코너킥을 받았고, 나는 코너킥을했고 스트라이커의 발밑에 똑바로 떨어졌습니다. 그가해야만하는 것은 단지 작은 플릭과 볼이 그물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 우리가 득점 한 신은 내가 심판 입을 향해 찾고 있었다고 믿을 수가 없었다. 마침내 그는 휘파람을 날려 버렸고 우리는 평준화되었습니다. 내가 그 역할을 한 그 만족은 설명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기쁨으로 세상에서 벗어났습니다. 자신감이 나를 채웠습니다. 갑자기 나는 방어 적으로 공격적이었습니다.


그 후 점수 공은 거의 반의 상대가되었습니다. 마지막 순간이었고 공이 나와 함께 있었고 나는 필드의 절반 전방에 있었고 나는 그 거리에서 공을 쐈고 목표의 왼쪽 상단 구석에 총알처럼 갔다. 두 번째 목표. 나는 그것이 나 였다고 믿지 않았다. 잠시 전에 나는 공을 마당에서 치지 못했고, 이제 나는 필드를 가로 질러 목표 반을 득점했다. 지금 내 모든 희망은 다시 우는 대신에 나는 웃고 있었고, 나는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나는 군중을 바라 보았다. 부르짖는 군중은 이제 "총의 태양 불의 부상은 너에게 아무 것도 없다"라고 말하고있다. 나는 마지막 순간에도 다시 코너를 잡았고 그물에 직접 들어가서 우리는 3시에되었다. 목표를 달성하고 마침내 휘파람을 불었다. 우리는 우리의 유산을 유지할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승리를 유지했다.


시합이 끝나면 나는 바닥에 떨어졌다. 나는 눈썹을 들어 올릴 힘이 없었다. 팀 동료들이 내 신발을 벗을 때마다 물을주고 있었다. 나는 안정되고 트로피를 받기까지 꽤 오래 걸렸다.


PIC는 당신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눈을 완전히 열 수 없습니다 (나는 왼쪽에서 2 번째입니다)




그 날 배운 교훈은 두려움을 뛰어 넘어 우리의 가장 위대한 승리였습니다. 두려움은 당신을 끌어 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당신은 죽어가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움이 아니라 저를 믿으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아무 이유없이 당신을 내려 놓을 것이고 때로는 당신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을 것입니다. 때로는 다리가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diverse-thinker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and someguy123.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and creating a social network. Please find us in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like what we're doing please upvote this comment so we can continue to build the community account that's supporting all members.

@sweetsssj can you check it out did i write it correctly thanks

Congratulations @diverse-think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diverse-think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43.66
ETH 3593.2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