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볼 수 있는 스팀잇 앱이 있나요?

in #kr6 years ago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제가 안드로이드 폰을 가지고 있는데
구글 플레이에 스팀잇 앱이 있길래
설치해보긴 했는데 너무 느리고
카테고리 선택 시 반응이 없어서
제대로 된 앱인지 확인할 길이 없더라고요..
ㅠ0ㅠ

모바일로 보는 걸 고려해서 짧게 줄바꿈을
하고 있는데 직접 모바일에서 보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아시는 분 계신다면 좀 알려주세요!!

@dingdiring

Sort:  

esteem 이라고 좋은 앱 있어요 :) 저는 잘 쓰고 있네요

오! 역시 있었어! 감사합니다!! +_+/

아 ㅋㅋㅋ 저도 그것땜에 찾아봤었는데 모바일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팀이라고 치면 안 나오죠 ㅠㅠ 밑에 분이 말씀하셨듯이 e-steem이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ㅎㅎ

넵!! esteem 설치 완료 했습니닷!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