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용하는 언어의 한계가 내가 사는 세상의 한계를 규정한다!

in #kr7 years ago

111.jpg

당신이 사용하는 언어가 당신의 미래를 결정합니다.
당신이 쓰고있는 글이 당신의 미래를 움직입니다.

타인이 상상하지 못한 것을 상상하고 그것을 글로 옮기면
그것이 곧 새로운 아이디어가 될 것입니다.

말로 표현해도 좋습니다.

글로 써도 좋습니다.

새로운 변화를 원한다면
그 모습을 말이나 글로 표현해 보세요!

새롭게 변화된 미래의 모습을 상상하며
말을 걸어보세요!

시간이 지나면 그 미래의 모습이
당신의 진짜 미래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때론 엉뚱한 생각도 좋습니다.
당신이 불편하거나 바뀌면 좋겠다고 순간적으로 생각난 것들도
기록해 보세요.

그 기록이 쌓이면 당신은 세상에 없는 무언가를
만들수 있는 개발자가 되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작은 변화는 당신의 언어에서 출발합니다.

Sort:  

즐거운 하루되세요

대표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영어회화가 가능하면 좋겠네요. 생각난김에 듀오링고나 한판 하러 가야겠네요 ㅋ, 채찍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응원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