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안녕하세요! 대학생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제 갓 제대를 하고 복학을 준비 중인 대학생입니다.
2018.01.18일에 제대했으니 이제 제대한지도 12일 정도 되었습니다.
그 12일 동안, 군대에서 못해봤던 여행도 다녀보고, 술도 진창 마셔보고 그랬습니다.
그러면서 최근에는 투자에 대해 공부해보고 싶었죠. 그 결과!!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아져서 구글링을 하다보니 스티밋(Steemit)이라는 매우 놀라운 SNS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바로 가입을 했고, 이제 여기다가 제 이야기를 쓰려 합니다.
제가 살면서 가져왔던 이야기들이 많지도 않고, 어느 분야에 능통한 것도 아닙니다.
그러니 그냥 귀엽게 봐주시고, 앞으로 올리는 정보에 대해서 틀린건 틀리다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제가 이제 복학 준비를 하면서 공업수학을 공부를 하는데, 문과에서 이과로 전과한 케이스라
    정말 하나도 모르겠더군요. 그런데 군생활을 하면서 저와 같이 전과를 했거나, 희망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왔어서
    공업수학을 공부했던 흔적들을 여기다 남겨보고 싶어요. 이왕 아무것도 몰라도 접근하기 쉽게!

  2. 저도 구글 번역기 없이 영어를 독해, 영작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 다음 글부터 잡다한 걸 올릴 때
    영작도 같이 해볼까 해요. 혹시 틀린게 있다면 콕 집어서 가르쳐주신다면 달게 받겠습니다.

  3. 제가 입대를 하기 전에 Nikon d100 번들 렌즈로 전국을 사진 찍으러 다녔었는데, 제대한 후에도 계속 사진촬영을 해보려해요!!!! 전문적이지 않고 그냥 취미로?? ㅎㅎ 그래서 관련 사진들을 찍으면 올리겠습니다.

이제 제 이야기를 들어보시겠습니까?
연화도, 통영.PNG
#사진은 #통영 #연화도

Sort:  

반갑습니다! 공업수학 정리라니 더 반갑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여행과 사진을 좋아해요. ^^ 반갑습니다~

사진 차차 올릴 예정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