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저도 오랜만에 친구와 먹스팀놀이 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이제입니다.
분명히 일기예보에.. 주말에 비가 온다고 들었는데..
아침에 몇 방울 떨어지더니 낮에는 햇빛이 쨍쨍..
심지어 늦은 오후에는 이렇게 청명한 하늘과 구름이 보이더라구요..
뭐지??ㅎㅎㅎ 내가 일기예보를 잘못 들었나?? 싶었어요.
어쨌든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먹스팀놀이를 하기로 했어요.
1년 만에 만나는 친구가 감자탕 잘 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갔어요~
오늘은 한 끼도 먹지 않았답니다.
왜냐면 오랜만에 만날 친구생각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생각으로 가득 차 있어서
그닥 먹기가 귀찮았거든요~~~
그래서 이성을 잃고 들어간 사가정역 맛집 감자탕 음식점!

배도 고프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어떤 식당인지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는답니다.ㅠㅠ
그래도 국내산 들깨가루를 뿌려서 그런지 맛이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흐흐 이성을 잃고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은 한 방밖에 찍지 못했지만요!!!
어찌나 맛이 있던지.. 돼지뼈도 잘 발라지고 깍두기도 엄청 셔서 제 취향..ㅋ

친구와 이런저런 사는 얘기를 좀 하다가 친구가 약속이 생겨 먼저 집에 갔어요~
저는 챙겨온 노트북으로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스팀을 하고 왔지요~ㅎㅎ
정말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를 보고 음식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고..
어렸을 적부터 친하게 지낸 친구들은 1년을 못봐도 항상 어제 본 것같이 어색하지가 않아서 좋더라구요.
너무 먼 거리라 자주 볼 수 있는 사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연락이라도 자주 하면서 가끔씩 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스팀잇님도 이런 좋은 친구 한 명쯤은 있으신지요~?

Sort:  

감자탕에 들깨가루라..마약공식 아닌가요??ㅋㅋㅋㅋ 잘보고가요 보팅및 팔로우 하고갑니다

헛~! 그랬던 건가요 ㅎㅎ 저도 팔로잉하겠습니당 ^^ 감사해요

오 ..다행이네요
들깨가루가 고기를 가려서 진정할수있었네요 ㅎㅎㅎㅎㅎ
고기가 보였다면 샷건칠뻔 했네요 ㅠㅠ

ㅎㅎㅎㅎㅎ 다음엔 진정하지 못하시도록 들깨가루와 같은 들러리는.. .빼고 샷 찍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농담입니당..

보고 싶은 친구들은 많은데 여건이 안따라주네요.ㅎㅎ

그러게말입니다 ㅠ
정말 학창시절 이후에는 친구들 만나기가 이렇게 힘든 건지 몰랐습니다.
그래도 이렇게라도 맞아떨어져서 만나다니 정말 그래도 감사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278.56
ETH 3504.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