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를 글쓰면 준다길래 스팀잇 / 스티밋 이름도 모르면서 가입해봤다.

in #kr7 years ago

가상화폐.JPG

비트코인을 주축으로 하여, 가상화폐에 대해서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매일매일 뉴스가 쏟아지고 있다. 소소하게 까지는 아니지만 전액이 반토막이 나거나 날린다고 하더라도 피토하며 쓰러지지 않을 정도로만 살짝 손을 대고 있음.

그런 상황이니만큼 글을 쓰면서 가상화폐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고 하길래 스팀잇인지 스티밋인지 이름도 제대로 모르면서 일단 가입신청을 했다.

steemitkr.JPG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서 폰 인증을 하고나면 가입완료~ 될 줄 알았는데 승인 시간이 따로 있더라.

보통 하루면 된다던데 휴일이 껴있어서 그랬는지 나는 2일 정도 걸림. 그래서 가입완료 메일이 오기전까지 아주 잠시... 내가 이 세상을 어떻게 살아왔나 는 주마등이 잠시 스쳐지나갔지 ㅋㅋㅋ 승인이 튕길만한 짓을 한 적이 있나 하면서 ㅎㅎㅎ

무사히 승인은 났다. 그런데 문제는 아직 아무것도 모른다는 거 ㅋㅋㅋㅋㅋ

이거 대체 뭐야 ㅋㅋㅋ (사실 가상화폐도 제대로 이해도 못하면서 일단 넣어둔 거니까 ㅋㅋㅋ)

스티밋.JPG

스팀잇.JPG

환영한다고는 하는데 자료가 너무 많아 ㅋㅋㅋㅋ 가상화폐 개념조차 잘 모르는 나에게는 굉장히 높은 허들이다 ㅋ 그래서 일단은 뭔지는 모르겠지만 포스팅해보려고. 포스팅이야 블로그 하듯이 일단 해두면 되는 거니까. 블로그랑 스티밋 둘다 유지하기는 벅찰 것 같기도 한데...... 돈 좋잖아? ㅋㅋㅋ 이러다 수익이 나기시작한다면 블로그에서 완전히 갈아탈 가능성도 없지는 않겠지만 아무래도 블로그에 쌓아온 것이 많아서 아예 옮겨타지는 않고 두 길을 끌고 나갈 것 같다.

지금 나는..... 보팅이 뭔지도 몰라. 그냥 글만 쓰는 수준. 차근차근 익혀보련다.

  • 그나저나 사진을 올리려면 태그 걸고 그래야 하는 줄 알았는데 사진만 끌어다 놓아도 알아서 이렇게 입력이 되는 거 진짜 신기하다! 코딩은 눈꼽만큼도 모르는 인간이라 정확히 어떤식으로 대단한지까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Sort:  

Hi~ :)
I don't know anything about steemit ye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같은 이유로 시작했는데 아직은 뭐가 뭔지 모르겠고 어렵네요 ㅠㅠㅠ
잘 부탁드려요~!!

같이 힘내봐요~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오신것을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잘 이끌어주세요!

환영합니다~~
팔로우와 보팅남기고 갑니다~ 자주뵈어요~!

감사합니다~
보팅 이라는 거 저도 하러 가겠습니다!

하면서 알아가는거지뭐.ㅋㅋ

ㅋㅋㅋㅋㅋ 과연 이런 걸로 돈이 벌릴까 ㅋㅋㅋㅋ 밑져야본전이니 뭐ㅎㅎㅎ 일단 질러봐야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17.48
ETH 3454.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