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KR-EVENT] 2018년 당신의 시간관리를 위한 '시간관리법' 자료 무료배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ianamun입니다. 제 블로그를 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정말 여러 분야에 관심을 두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몸이 좀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도 생각하지만, 저와 닮은 한 명이 더 있다면 아마 일이 배수로 늘어나겠죠? (아마 감당할 수 없을지도...)

오늘 소개할 저의 활동분야 중 하나는 바로 '시간관리 강사'입니다. 올해는 시간관리와 관련하여서는 활동을 못하고 있는데요. 올해가 시작되자마자 가장 많이 문의를 받았던 분야가 바로 시간관리입니다. 시간관리가 안되니 도와달라~라는 문의가 정말 생각보다 많아서 이 부분을 어떻게 해소해줄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시간관리 구독형 서비스를 만들면 좋을 텐데, 우선 저 혼자서 진행하기에는 한계가 있고... 흠.. 고민이네요. 열정에 기름붓기처럼 봇을 개발하여 관리를 해주는 것도 좋을 테지만, 제 경험상 요즘에는 조금 더 1:1로 관리받기를 원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또 하나 생각해봐야겠어요.

작년에는 여러 차례 시간관리 강의와 워크숍을 진행했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시간관리 강의를 위해서 만들었던 강의자료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일부 강사님들은 강의자료 공유를 굉장히 꺼려하십니다. 요즘에는 아무 노력도 기울이지 않고 카피하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제가 스팀잇에서 '나만의 시간관리법' 강의자료를 공유하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제가 현재 시간관리 강의를 바로 할 수가 없고, 시간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너무나 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시중에 시간관리 관련 책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 역시 강의자료를 만들 때 정말 많은 시간관리 책과 자료들을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하는 저만의 시간관리 방법들을 소개하였는데요, 이번 자료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강의를 통해 강의에 참석했던 많은 분들이 결과적으로 얻어갔으면 했던 것은, 각자가 자신만의 정말 강의제목처럼 '나만의 시간관리법'을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쉽지는 않습니다. 시간관리 자체가 사실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 번 만들어보셨으면 합니다. 추후에 나만의 시간관리법 강의를 하게 되면 스티머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의 외에도 다른 여러 방법으로 시간관리 비즈니스 모델을 검토하고 공유하도록 할게요. 시간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서 자료를 다운로드하여주세요 ~ 저의 설날 선물입니다. ^^

다운로드 링크 : http://bit.ly/2G9A4eO


나만의 시간관리법 강의자료 ver. 3.001.jpeg

나만의 시간관리법 강의자료 ver. 3.007.jpeg

나만의 시간관리법 강의자료 ver. 3.025.jpeg

나만의 시간관리법 강의자료 ver. 3.027.jpeg

나만의 시간관리법 강의자료 ver. 3.033.jpeg

Sort: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네네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소중한자료 감사합니다!

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

안그래도 요즘 시간관리가 너무 안돼서 골치아팠는데 이런 나눔을 하시네요 ^^ 잘 보겠습니다 @dianamun님!

시간관리가 안 되셨군요 ㅎ
강연자료이기 때문에 사실상 추가 설명이 더 필요하기는 하지만 시간관리 가이드 잡기에는 도움이 되실 거예요. ^^

차근차근 읽어보고 시간관리 해야겠네요.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네 ~ 차근차근 시간관리 시작해보세요 ^^

작가님! :D 글은 어제 읽었지만 여러가지가 바빠서 이제야 제대로 봅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소중한 자료 한번 잘 활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네 ~ ^^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