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WEBTOON] 맛있게얌! 샐러드얌! - 일상에서도 특별한날에도 샐러드를 즐기세요~

in #kr6 years ago

cover_2.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cover_1.jpg


안녕하세요, 디아나문 @dianamun 입니다. 오늘은 브랜드웹툰을 들고 왔는데요. 이번 브랜드웹툰은 메이타야 @meitaya 작가님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밤새서 작업하고 지금 메이타야 작가님은 제 사무실로 오는 길인데요. 그림작업이라는 것이 정말 시간과 에너지가 많이 쓰이는 일이기에 늘 작가님께 많이 고마워하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 브랜드 웹툰은 외주를 받아서 제작한 것이 아닌, <치앙마이가 제주에 옵니다> 행사 후원을 해주신 후원사에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서 제작한 홍보웹툰입니다.

행사가 끝났으니까 이제 끝! 이 아니라 저희는 그 고마운 마음을 계속 간직하면서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고, 그분들 덕분에 행사를 잘 치뤘으니까요. 물론 스티미언분들 중에서도 참여해주시기도 하고 후원해주시기도 하고 홍보를 대신해주시기도 했는데요. 정말 다시 한 번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샐러드얌은 제주도에 있는 샐러드 & 케이터링 전문업체입니다. 일상에서도 건강하게 샐러드를 드실 수 있으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에는 케이터링을 주문하실 수도 있답니다. 샐러드얌에서는 태국 & 한국 아티스트들의 그룹전 <3232> 전시오프닝 때 케이터링을 후원해주셨어요. 덕분에 건강하고 맛있게 모두가 즐길 수 있었답니다. 감동감동. 그 감동을 담아 웹툰을 제작하였습니다. 제주도에 계신 분들은 샐러드얌을 이용해보세요. 만족하실 거예요. +_+

기획/글 : @dianamun
그림 : @meitaya


브랜드웹툰 제작문의 : [email protected]
브랜드웹툰 제작을 의뢰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
더심플북스가 웹툰 제작사로 새롭게 시작하고 있다는 사실 살짝 알려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

Sort:  

그림체가 귀여워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고맙습니다 ^^ 메이타야 작가님이 고생해주셨어요 ~

엄청 신선한데?
음~ 맛있어!

전형적인 광고문구라서 뿜었네요.ㅋㅋㅋ

ㅋㅋㅋ 한 번 뿜고 기억해주세요 샐러드얌! ㅋㅋㅋ
엄청 신선한데? 음! 맛있어! ㅎㅎㅎ

엄청 기대했는데, 제주도군요 ㅜㅜ

제주도에서 혹시 행사나 샐러드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샐러드얌을 기억해주세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앗 홍보 웹툰인데도 싱싱?하네요ㅎㅎ

싱싱한 홍보웹툰 제작중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8.19
ETH 2572.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