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자주 당신이 쓴 편지를 확인합니까?

in #kr6 years ago

며칠 내에 # 태그 아래에 많은 주식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많은 돈을 벌거나 인정받을 기사를 씁니다. 복수의 기대 중에서 이익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보트를 사용하거나 투자하지 않고 이익을 얻고 싶다면 물론 품질을 시험 할 품질의 기사를 써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식으로 사람들의주의를 끌고 특정 금액으로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쓴 기사를 읽고 있습니까?


분명히, 나는이 점에서 조금 지나치게 과장된 것일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그렇게 할 필요성으로 생각한다. 때때로 내 장치가 켜져 있는지 여부와 사이트에 게시 여부 및 투표 여부 또는 댓글 달기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상황은 나에게 습관이되었고 때로는 나를 위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가끔씩 사이트에 들어가서 내가 따라하는 사람들의 원고를 확인하고 대개 각자의 모습을 보면서 내 자신의 글을 확인합니다. 그것은 내가 좋아하는 텍스트의 피드 섹션에서 길을 잃기 전에 그것을 인식하고 읽지 못하게 도와줍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그것을 통제하지 않으면, 나는 내가 따르는 사람들의 몫을 소중하게 여기기 때문에 이것이 나의 기쁨이 아닐지 모르더라도, 몇 개의 기사를 벗어날 수 있을지 모른다.

내가 누군가를 쫓고 있다면, 나는 그 사람이 정말로 독서를 공유하고 있음을 안다. 합당한 작가를 따르고 나누는 동안 독서를 즐기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내가 읽은 기사에 대해 논평 할 기회가있다. 그것은 내 자신의 의견으로 말한 것보다 더 귀중한 것입니다. 당신이 이기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이 당신의 글에 댓글을다는 경우 글자는 정말로 가치가 있습니다.

제가 문장을 따르지 않은 또 다른 이유는 제가 쓴 글을 쓰면서 썼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흥분을 준다. 누구든지 내 몫에 대해 의견을 말하거나 "내가 읽는 사람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읽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내 생각을 넘어 가지 않습니다. 따라서 필자는 필자의 글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글쓰기 과정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