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쇼미더머니6 우승자 리듬파워 '행주'를 만나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는
@dgha1004 입니다 :)

저는 유기동물보호소의 재정적자립을 돕는 스타트업인,
klorenz에서 일하고 있고요!

이번에, 유기동물 문제를 조금 알리고자 바이럴 컨텐츠를 제작하게 되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름은 '맥랩의 시바시바' 이구요~ 욕 아닙니다 ㅋㅋ

이번 게스트는 바로 바로!!

행주!!!!

이번 쇼미더머니 시즌에서 우승하고 굉장히 바쁘신데도,
동물을 너무나 사랑하는 분이셨기 때문에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행주씨는 사실 저희 티셔츠와 폰케이스를 사용하실 정도로
유기동물 문제에도 관심이 있고,
동물을 너무나 좋아하시는 분인데요!

사실 전 부터 연락 이어져왔지만,
실제로 뵙게될 줄은 몰랐습니다.
워낙 바쁘다고 현재 소문이 다 났기에....

어쨌든,
감사의 마음으로 스탭들과 함께 만나러 갔습니다!

리듬파워 스케쥴 전에 만났기 때문에,
나머지 멤버인 지구인, 보이비 님과 함께 계시더라구요.

mc맥랩 님과 행주씨가 원래 친분이 있으셨더라구요!

이번에도 재미있는 촬영을 하였습니다!

재미있기도 했지만 행주씨가 생각하는 동물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들어볼 수 있는 기회라서 좋았습니다.
정말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진행하면서 이번 리듬파워의 '동성로'의 한 소절도 들을 수 있었는데,
쇼미더머니 우승자의 래핑을 바로 앞에서 마이크도 아닌 육성으로 들을 수 있다는 것에 좋았습니다 ㅋㅋ
물론 랩을 잘하시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구요.

이번에도 촬영은 무사히 마쳤습니다!

빨리 편집과정을 거쳐 공개해야되는데.. 편집 과정에서 시간이 좀 걸리네요;;

아 참 그리고, 행주님도 착하시지만 행주 매니저님도 굉장히 성격이 좋으셨습니다 :)

일을 하는 것을 넘어,
평소에 너무 좋아했던 연예인 분들을 뵐 수 있어서 참 감사하네요.
일을 하면서 재미를 느끼고 즐겁다는 것은
정말 감사한 일인 것 같습니다.

제 자신을 열심히 가꾸어 즐거운 일을 하며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네요!

클로렌즈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유기동물을 위해 정말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

https://www.klorenz.com

insta : @klorenzkr

앞으로 배포될 영상은 클로렌즈 유투브 채널입니다!!

다음에는 어떤 분을 촬영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Sort:  

유기동물을 위해 재정적 자립을 돕는다니.. 저는 동물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부끄러운 마음이 크네요..아주 작은 보팅이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유기동물보호소는 정말 열악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대전에 한 소장님은 혼자서 330마리의 아이들을 돌봐주고 계시죠 ㅠㅠ

..정말 슬픈 현실이에요 제가 도와 드릴 일이 만약에라도 있다면 댓글 부탁드릴께요..!!!

좋은일 하시네요~응원 합니다!!^^ follow하고가요!!

응원 감사합니다!! 소통해요^^

남이 하기 힘든 일을 하시는군요...
좋은 소식
즐거운 일 많이 포스팅 해주세요~~^^*

네!! 앞으로 종종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anwoo 님 글도 잘보고 있습니다!!

앗 클로렌즈!! Brian님 글 봤어요 ㅎㅎㅎ 행주님을 만나다니, 레드썬은 제가 진짜로 좋아하는 노래에요!!!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팔로우 했습니다 :D

저도 쇼미더머니 레드썬 무대 보면서 완전 놀랐었는데 실제로 뵙게 될 줄은 몰랐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dgha1004님과 더불어 행주님도 마음이 정말 멋진분이네요. 거기다 직접 육성으로 랩을 듣다니...최고요ㅠ

한 소절 들었는데도 일반인과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3.06
ETH 3491.2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