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클로렌즈 크리스마스 펀딩을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클로렌즈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크라우드펀딩을 소개하려 합니다 :)

제가 전담해서 하는 프로젝트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ㅠㅠ


클로렌즈에서는 세번째로 진행하는 크라우드펀딩인데요.

이전 프로젝트와 동일하게 수익금의 전액은 열악한 유기동물보호소로 기부됩니다!


클로렌즈 입장에서는 수익이 되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전액기부 펀딩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벌써부터 다음 펀딩을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맨투맨입니다!


보시면, 색이 정말 예쁩니다 :)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지요?


왼쪽 가슴에 'klorenz'로고를 자수로 크게 박았습니다.

부담스러울 정도로 크진 않구요! 요즘 스타일에 맞게 제작하였습니다.


심심할 수 있는 소매부분에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넣었습니다.

카키색은 초록 나무가,

딥레드색은  눈꽃 모양이 있습니다!


실제 입은 핏인데, 루즈하게 나와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원래 무채색의 옷을 제작하였었는데,

이번에 크리스마스 맨투맨으로 컬러를 도전해보았습니다.


기존에 클로렌즈를 찾아주시던 분들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익금으로 유기동물보호소에 기부할 생각하니 벌써 부터 기쁘고,

겨울이라 힘든 소장님께 조금이나마 위안이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 시각으로, 692%를 달성했네요!ㅠㅠ

함께 해주신, 136분께 정말 감사하네요.


일을 하면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감사한 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일을 하면서 제 자신이 재미있다고 느낀다면 더더욱..

저는 현재 클로렌즈에서 마케팅을 맡아서 하고 있지만 하면 할수록 제 자신의 부족에 대해 깨닫는 것 같아요.

사회 경험이 부족한 대학생으로서 다 처음 접해보는 일이기도 하구요.

부족하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유기동물의 희망이 되는 클로렌즈가 되도록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열악한 유기동물보호소의 재정적자립을 돕는 클로렌즈 그리고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응원 부탁드립니다!


클로렌즈 사이트 - www.klorenz.com

크리스마스 맨투맨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5968

Sort:  

정말 누가봐도 크리스마스 느낌이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넵!!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

목표 초과 달성하신 것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 ;; 이쁘기도 하네요 !! 좋은 일도 하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