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 제 소개를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 소개를 합니다.

저는 25살 대학생입니다. 서울 소재 대학 경영 관련 학과에서 공부하고 있구요!

현재는 휴학을 하고 스타트업 마케팅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어떤 스타트업인지는 언급을 하면 되는지 안되는지 잘 모르겠어서 밝히지는 않겠습니다! 

대표한테 허락을 못 받았습니다ㅋㅋ:) 

혹시, 제 글 몇 글자로 회사 이미지에 피해를 줄까 겁이 나기도 하구요ㅠㅠ

남들이 취직준비하느라 바쁠 때, 전 제 일을 찾아서 하고 있는데요. 

불안할 때도 많이 있지만, 저는 지금 이 순간이 너무 재미있기 때문에 그냥 갑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새롭게 시작하여, 돈이 흐를 수 있는 시스템을 직접 만들고,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재미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 느끼고 있습니다.

잠깐 제 소개와는 다른 얘기를 했네요.

저는 저희 누나 소개로 스팀을 시작하게 됬구요!

제 일상보다는 스타트업 근무를 통한 경험이나 제가 직접 공부, 서치한 것들을 올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은 몇 달 전에 에딘버러 다녀온 것입니다! 여행 정말 좋아합니다 :)

Sort:  

Great post and I wish steemit had a sticky or pin option because this is one of those special posts. ??

thank you :)

반갑습니다 ^^

누나의 소개라면 따로 가이드는 안보셔도 될것 같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스팀 처음 시작했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dgha1004님, xinnong님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에서 자주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ㅎㅎ
자주 뵐게요

Congratulations @dgha10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시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Thnx @dgha1004 for putting this info all together.

thank you hodor !

스타트업을 하신다니... 제가 예전에 시도하려던걸 하셔서 부러운 마음이 앞서네요. 앞으로 스팀에서 잘 부탁드립니다 :)

스타트업.. 힘든게 큽니다ㅋㅋ 스팀에서 이야기 자주 나누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여행을 좋아하시는군용 >_<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다음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 많은 이야기 들여주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