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적인 하악질 교육하기 ㅋㅋㅋ (Teach cat how to hiss )

in #kr6 years ago (edited)

어디가서 쪼꼬미라고 무시당하면 안되니까!!
큰언니의  위협적인 하악질 교육 교실 ㅋㅋㅋ

Teach Dewey how to hiss.

그래서 우리 듀이는 애기때부터 지금까지,,, 하악질을 잘하나,,,

같이 사는 동거인에게 매일 하악질 함,,,ㅋㅋ

이건 다 큰언니 탓입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하악!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요! 팔로우했어용! ^^

Cats, especially older cats, do get cancer. Many times this disease can be treated successfully.

애나 고양이나 어렸을 때부터 교육이 필요해요! ㅋㅋㅋ

저건 사실 위협하는거라 주인(이라고 쓰고 집사라 읽는다)에게는 보통 안하는데,,,
우리듀이는 빗질만 하면 싫다고 하악 ㅋㅋㅋ 근데 하악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기분이 안나빠용 ㅋㅋ

ㅋㅋㅋ어쩜 화내는것도귀엽네여

ㅎㅎ 그져 ㅠㅠ 냥이는 사랑입니다 매일매일 하나도 질리지가 않아요

아이구~~~~쪼꼬미가 하악질ㅋㅋㅋㅋ
듀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냥님들은 사랑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205.00
ETH 2994.4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