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습관 으로

in #kr7 years ago

제가 여기에서 처음 인사 드린날이 2018년
1월 12일 이니까 벌써 한달이되었네요!!

처음에는 생소한 세상 또 다른세상에
혼자 들어와 적응이나 할수 있을까
생각을 했는데 조금씩 지나보니
친절하신 분들도 많고 도와 주시려고
노력 하시는 분 들이 많은 것을 느끼고
잘 들어 왔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사회생활 자체가 작은
테두리에서 작게 살던 터라
내가 하는 조그마한 일이 이루어지면 기쁘고
잘 안되면 고민을 하면서 노력을하고~~
행복의 가치가 달랐을 겁니다

사실 옛날에는 될 때 까지 하자 라고도 했지만
요즈음에는 안되는건 치워 버리고 잘 되는것
으로 즐기는게 더 현명 한것 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정답은 없지요

하는일이 좀 바빠서 그제 어제 이틀을
결석을 했습니다
처음 올때는 하루도 빠지지 말자~~
기다리는 사람은 없어도 열심히 써보자
했거든요 이틀을 빠지면서 정말
허전하고 답답하고 무언가 잃어버린것
같은 마음이 조금 들었습니다

한달 동안 나에게 새로운 습관이 생긴
겁니다 활력이 생긴 겁니다
지난 기억을 더듬어 새로운 생활이되고
작은 지식이지만 공유하고 아는분들은
복습하는 마음으로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20180211_161821.jpg

제 팀의 합주실이 공사를 합니다
작은 규모의 공연장으로 꾸밈니다
작지만 알차게 ~~ 정기 공연을 시작 할까
하고 그저께부터 공사 시작 되었습니다
완성 되면 올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 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셧네요
행복한 저녁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계란판으로 뒤덥였던 추억의 합주실이 생각나네요

요즘은 합주실이 시설도 좋고 악기도 좋죠
방음은 물론 잘 되구요~~

본업이 바빠지니 스팀잇에 시간을 내기가 정말 어렵네요 ㅎㅎ

본업이 바빠지면 좋은 일 이지요
응원 할께요~~^^ 아자 아자

우와~멋지세요^^
응원합니다~

감사 합니다~~^^

정말 멋지게 사시는 것 같습니다.ㅎㅎ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자주뵈요~~

합주실이 작은 공연장이 된다니! 너무 멋있는데요!
정기 공연을 하시게 되면 공연을 보러 가고 싶어요!!

예 오세요 ~~
환영 하지요^^

와. 저희팀도 연습공간을 가져보고 싶네요. 실례지만 지역이 어디인가요 ?

공연장 완성돼면 사진 올릴께요
여기는 일산구 마두동 입니다~~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