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의 추억

in #kr6 years ago

아침에 눈 을뜨고 휴대폰을 열어 보았습니다
페이스붘에 2년전 추억 이라고 공유를
하겠냐고 물어 왔습니다

제가 약 6개월전에 먼저 쓰던 휴대폰이
갑자기 치매가 걸렸는지 바보가 되더니
정보가 다지워지고 작동이 않되었습니다

연락처도 하나도 모르고 전에 찍었던 사진
동영상 등 휴대폰 때문에 제가 바보가 되었습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입 하여 다시 친구들 지인들
전화번호도 입력하고 좀 고생을 했지요

그런데 오늘 2년전 제가 올렸던 작품이
2년전 추억이라고 제 앞에 나타 났습니다

20180221_191949.png

위의 사진은 제가 족자 작업을 해서 개인전을 했던 작품 입니다
화가분들의 작품을 많이 작업을해서 사진으로 보관 했었는데
다 없어지고 가끔 화가분들에게 다시받아 몇 점은 건졌는데
오늘 아침에는 집나간 아이를 다시만난 기분으로
페이스붘에 다시 공유 했습니다

이제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또 다른곳에 다시
보관 합니다

Sort:  

페이스북이 간혹 효자 노릇을 할때도 있는 듯 해요..
예전 이야기들을 추억할 수 있게 해주고
좋은 이들을 기억하게 해주구요.. ^^

네 그런데 눈뜨면 페이스북과 카톡을 먼저 보게되서
잘 하는 건지 나도 잘 모르겠네요^^

아아...그림 활동을 하신 적이 있으셨군요...! 멋있으세요.
앞으로도 다른 작품 볼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그림은 좋아하구요
저는 액자 작업과 표구를 했지요
개인전 단체전 많이 했어요^^

이런식으로 추억을 회상시켜줌을 통해서
과거가 있기에 현재가 있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비록 족자를 보는 식견이 넓지는 않지만
수려해보네요...

잘 보고가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