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기타레슨 2주차 (2) - 왓츠업 노래 연주하기

in #kr6 years ago
  • 왓츠업 노래 연주하기

안녕하세요 데브 79입니다.
이번강좌는 왓츠업 노래를 직접 연주해 보기로 하죠
앞서 배웠던 것들로 연주하는 것이니 딱히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쓰는 기타 강좌의 목적은 오로지 실전 기타를 연주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 글들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다면 그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이죠 ㅎㅎ .
원래 악기를 글로 배우기란 어렵거든요... ㅎㅎ
연습만이 살길입니다. 스파르타!!
흠흠... 잡소리는 여기까지하고 우선 악보가 필요하겠죠?

코드순서는 A -> Bm ->D -> A => A -> Bm ->D -> A => A -> Bm ->D -> A ->... 대로 계속 치면 왓츠업 노래가 됩니다.
아마 처음부터 끝까지 이코드 일겁니다. ㅎㅎ
왼손은 코드를 잡고 오른손으로는 위 악보에 맞는 박자대로 위 아래로 스트로크로 기타를 연주해 보세요 .
이 노래를 연주하는 목적은 물론 있습니다.
바로 이 노래가 손가락에 힘 기르기도 편하고 코드 바꾸기 연습하기도 편하기 때문이죠
보시는대로 20번 반복하면서 계속 연주해 보세요 .
노력은 거짓말을 안합니다.
이미 당신은 여기까지 따라하셨다면 1주일만에 노래 1곡을 연주하는 실력까지 온 것입니다.
물론 앞으로 어마무시하게 많이 연습해야할게 있지만서도요. ㅎㅎ
그럼 천천히 연습해 보세요 .. .

다음화에 계속...

Sort:  

먹스팀님 언제나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