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5길 5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dev1by0/9b8pk-dev1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헐 무슨 금가루를 뿌렸나 가격이 심하게 후덜덜하네요 ㄷㄷㄷ
89,000원이면 나름 상급 부페중 하나인 보노보노 저녁 2인이 가능한데 보노보노 조차 가족 연중행사로 덜덜떨며 가는 저로써는 도저히 갈 수 없는 곳이네요 ㅎㅎㅎ
솔직한 데블님 평 덕분에 보노보노 2인이 굳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보노보노2인 완전 와닿네요ㅋㅋㅋ. 정말 맛있는 음식에는 돈 아끼지 말자는 주의인데, 쓴 돈 대비 맛이 못따라오면 많이 아프더라구요. 가격대가 비싼 식당들은 좀 더 엄격하게 리뷰해서, 주변 분들 후회없는 선택하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도움이 되어 기쁘네요!

쓴 돈 대비 맛이 못따라오면 정말 쓰리죠 ㅎㅎ 저도 그나마 유일하게 돈을 좀 쓰는게 먹는건데, 큰맘먹고 비싼거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별로라 정신승리로 극복해야 하는 날은 좀 그렇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또 어떤 맛난걸 먹으러 가실지 왠지 궁금하네요 :)

와... 트러플 파스타 먹어보고싶네요....ㅎㅎ

저는 둘중에서 트러플 파스타가 더 맛있었습니다. 트러플향이 정말 풍부합니다. 재료를 아낌없이 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제 돈 내고는 다시 못 먹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826.04
ETH 3521.8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