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esignman이라고합니다~^^
어제 처음가입해서 첫글을 썼는대
첫글이 가입인사가 아니라..
석고방향제 만드는 포스팅으로 시작했네요 ..

스팀잇에 대해 알아보고 블로그를보니
가입인사가 필수라는걸 몰랐네요 ~^^;;

그래서 이렇게나마 가입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세종에사는 30대청년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저의 일상생활이나 DIY를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일상샐활의 자그마한 보탬이되었으면 좋겟습니다^^
앞으로 좋은 친구분들 많이 사귀었으면좋겟네요 ~ㅎ

봄햇살이 따듯합니다.
반가움도 잠시..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코도 맹맹하고 목도아프네요 ~
미세먼지 결코 무시해서는 안될거같네요~
외출하실때 꼭 마스크하시고
앞으로 선배님들 잘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Sort:  

환영해요. 좋은하루 되시고,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보팅,팔로우 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겟습니다~ 자주뵈요 ~^^

즐겁게 스팀잇 하세요~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오늘고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네요ㅠㅠ
나가실때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기분탓때문에 그런지 목도 아프고 코가 쾌쾌하더라구요 ㅠ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반갑습니다 ^^ 금손청년이셨군요!
석고방향제 저도 언젠간 만들어보고싶어서 관심있어요!

안녕하세요 ~ 이글전에 포스팅보시고 따라하시면
쉬우실거에요 ~ 유용한 포스팅 자주올려보도록 노력할게요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 같이 하이팅해요 ㅋㅋ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뵈용~^^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661.64
ETH 2723.5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