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23] "콕션" 투더문 로켓 무드등 낙찰자와 24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23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투더문! 로켓 무드등은..




image.png

ezgif.com-optimize (7).gif


@donekim 님, @ccodron 님 께서 낙찰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donekim

7 스달 + 배송비 (2.16 스달) = 9.16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 콕션 5회 낙찰되셔서 미니 로켓 선물로 보내드릴께요 ^^

@ccodron

6.5 스달 + 배송비 (2.16 스달) = 8.66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lma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달 1,435원

[email protected] 메일로 주소, 성함, 연락처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리스팀 해 주신
@newbijohn님, @wonsama님,
@donekim님, @thegreatgatsby님께 풀보팅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wonsama 연속 풀보팅 ^^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24회 "콕션" 아이템은 "고래 연필꽂이" 입니다

image-2.png


image.png


스팀코인과 함께 장식하면 더 멋지죠? ^^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구경가기]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앗... 저 로켓 아쉽네요. 일찍 봤다면 10스달도 가능한디... ㅋㅋ 낙찰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헛~ 순수님 그동안 스달충전이 많이 되셨군요? ㅎㅎ 다음기회를 한번 노려보세요!

낙찰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영광의 5번째 낙찰이네요! 당첨금은 바로 송부 완료하였습니다 :D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콕션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오...역시 행운의 사나이 도네? 디온! 킴 형님!

아... 외부에 있어서 마지막 러쉬를 못했네요 ㅜㅜ

다음 기회에 또 뵈용 ~

기회는 또 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했어용! ^^

디음 기회에 ㅜㅜ 투더문~~

고래 연필꽂이는 탐이나는데요,. ㅎㅎ

다음 콕션에서 뵙는건가요~? ^^

헛!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경매를 놓쳤네여 ㅠㅠ 으어어어어어

ㅎㅎ 주말에 바쁘셨나보군요? 다음에 도전 가즈아~~^^

넹 ㅠ 다음을 노려봅니당!!+_+

오우!! 낙찰되신 두분 축하 드립니다.^_^
아무리 봐도 투더문 조명 너무 너무 예뻐요~

제 야심작이긴 한데..그보다 스팀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와 저 로켓 무지 탐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스팀은 언제쯤 투더문 할지..

보내주신 보상금액 잘 받았습니다!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donekim님, @ccodron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