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천연 정력제 통캇알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지털목수입니다.

이번에 말레이시아를 다녀왔는데요. 우연히 천연 정력제(비아O라)에 대해서 알게 되어 이렇게 공유합니다. 나이드신 선생님들께서는 비아O라가 꼭 필요하실 때가 있다고 하시는데요, 제가 공유하고자 하는 것은 그것과 성능은 동일하지만 천연 허브로 된 아이템입니다.

저는 1월 16일~28일 말레이시아 포트딕슨 이라는 지역에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Polytechnich Port-Dickson에서 Mr. Ong과 Wang을 만나게 되었지요. 그분들은 40대 후반의 대학 강사분들이셨는데, 특히 Mr. Wang은 건강이 안좋았다가 식이를 통해서 건강을 되찾으셔서, 건강 관련해서 자부심이 많으셨습니다. 그분들과 우연히 말레이시아에서 전해내려오는 신비의 커피 레시피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

통캇알리에 대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Tongkat-ali 3%, 커피 65~70%, Guarana 20%, Maca 8% 정도의 비율로 섞어서 커피를 만드는 것입니다. 천연 허브들이 살짝 쌉쌀하기 때문에 설탕과 프림을 넣었더군요. 위 비율로 섞은 커피를 일(?)치르기 1시간에서 30분 전에 마시고나면 혈액순환이 좋아져서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호르몬의 활동을 도와서 성감도 좋게하고, 그녀석(?)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figure2 -현지에서 팔고있는 신비의 커피

저도 시음을 해봤는데, 한시간 가량 지나니까 머리에 열이 좀 오르더라구요. 살짝 어지러운것 같기도 하고... 평소에 홍삼이나 인삼같은걸 먹었을때는 별 효과가 없었는데, 통캇알리가 들어간 커피는 바로 효과가 오더군요. 온 몸에 피가 잘 도는 느낌... 호텔에서 잠을 자는데, 그녀석(?)이 성을 계속 내고 있었습니다. 아침까지... 일단 그쪽 효과는 확실히 제가 보장합니다.

통캇알리는 말레이시아에서 신의 지팡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일종의 식물의 뿌리인데, 인삼과 같은 효능이 있다고 해서 한국, 중국, 일본에는 수입이 금지된 허브입니다. 일년에 생산량이 정해져 있고, 품질에 따라 성능이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품질은 뿌리만 가지고 만든 가루가 최상품이고, 줄기 등이 섞였을 때 효능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figure1 -통캇알리 채굴
왜 신의 지팡이라고 하냐하면, 옛날 어느 왕이 후손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을때 노인이 찾아왔고 가지고온 지팡이를 왕에게 주면서 달여 먹으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 후, 왕은 후손을 가질 수 있었고, 민족의 번영을 위해 백성들이 널리 섭취하라고 했다고 하네요. 뭐 그런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건데, Maca와 Guarana도 찾아보면 성생활 관련 도움이 되는 허브들입니다.

저는 아직 젊어서(?)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지만, 같이 갔었던 선생님들은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어떻게 될 지 모르니, 유용한 정보로 저장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Sort:  

ㅎㅎ 알리커피는 저도 마셔보았는데, 제가 좀 시원찮은지(?) 별 효과를 못 보았습니다.

저도 알리커피를 사왔는데요. 그냥 통캇알리만 들은건 효과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것보다 통캇알리, 구아라나, 마카가 들은 것이 있습니다. 그게 효과 좋습니다.

저도 한번 먹어봤었는데,
심박수가 빨라져서 좀...

통캇알리 검색하다가 들어왔네요. 좋은 정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