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부산] 부산 연산동 다깡, 가격 착한 소고기를 찾는다면

in #kr7 years ago (edited)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9.jpg

"가격 착한 소고기, 연산동 다깡"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고분로31번길 34

연산동에 있는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 다깡. 다깡이라는 상호는 우리가 아는 그 다깡(たくあん) 일까요. 우리말로 하면 단무지라는 뜻이죠.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1.jpg
이 집은 조그마한 화로에 구워먹는 소고깃집입니다. 수입산 냉동이라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죠.
동래가 본점인데 오래전에 동래에서 한 번 먹어보고 연산동은 처음이네요.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2.jpg
체인이기에 어느 집을 가든 구성은 동일한 것 같습니다.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3.jpg
달궈진 숯불이 들어가고.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4.jpg
불판이 올라갑니다.
확실히 이런 스타일이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5.jpg
새콤하게 무쳐진 파절이.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6.jpg
목축임용으로 시원한 맥주한잔 하고 있으니 고기가 나오네요.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7.jpg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세트C 구성 안창살 2 + 갈빗살 1 해서 26,000원.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8.jpg
안창살을 먼저 한 점씩 불판에 올려줍니다.
마늘꼬치와 떡꼬치, 야채들도 옆에 깔아주고...




연산동_소고기_다깡_009.jpg
어느정도 익히면 되려나...
소고기니까 좀 덜익어도 되지만, 수입 냉동이라 한 번 더 뒤집어 줍니다.
조심해서 나쁠껀 없죠.




연산동_소고기_다깡_010.jpg
좀...
질기네요.

예전에 별로라 연산동도 그렇게 가고싶었던건 아니지만,
친구가 연산동은 괜찮다고 하더군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 역시나였습니다.

심지어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미역국도 안주더라는...
사실 가격 생각하면 불평할건 없습니다.
질 좋은 고기가 먹고싶다면 돈 더 주고 그런 집 가면되는거고,
주머니 가볍게 먹고싶다면 이런 집을 찾으면 되는거죠.

모르고 갔다면 실망할 수 있으니 포스팅은 참고정도만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고분로31번길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앞으로도 갈 일 없을 것 같은 곳 이네요..ㅋㅋㅋ

두번씩이나 갔는데...세번은 절대 안갈겁니다 ㅋㅋㅋ
그냥 이런 집도 있구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