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부산] 부산 일광 헤이든,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 즐기기

in #kr7 years ago (edited)

일광_카페_헤이든_011.jpg

"바다 옆 카페, 일광 헤이든"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겨울이지만 그렇게 춥지 않은 날.
이런 날씨를 "가울"이라고 하는 분도 있더군요.
가을같은 겨울인가요.

어느 날씨 좋은 날 일광 바닷가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01.jpg
안녕, 헤이든?!
기장 바닷가 일대에 커피로쏘를 시작으로 많은 카페들이 생겼습니다.
헤이든은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카페.
저도 처음입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02.jpg
크...바다닷!!!
부산에 살면서 좋은 것은 언제든지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

탁 트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니 속이 다 시원해집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03.jpg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지금은 지나버렸네요.



일광_카페_헤이든_004.jpg
쪼로미 나열되어 있는 빵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05.jpg
특이한 모양.
부채파이라고 하는데 엄마손 파이라는 기성제품 같은 스타일이네요.
어떤 분은 광주에서 유명한 궁전제과의 나비파이와 유사하다고 하더군요.
광주에 출장 중일 때도 못 가본 궁전제과.
언제 갈 일이 있으려나...




일광_카페_헤이든_006.jpg
얘들도 맛나게 생겼습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07.jpg
그리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과
카푸치노 한 잔 주문.

전 언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라고 썼지만, 요즘 좀 바꼈습니다.
다양한 맛을 맛보려고 노력중이라...^^

친구는 카푸치노.



일광_카페_헤이든_008.jpg
날씨 좋은 날은 실내보다 밖에서 마셔야 제맛이죠.
따뜻한 봄이 오면 분명 붐비는 카페가 될 것 같습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09.jpg
저 나무모양이 이 집의 로고인가 봅니다.
심플하고 예쁜데,
일본의 유명한 카페 블루보틀 느낌도 나네요.




일광_카페_헤이든_010.jpg
평일이라 한산하지만,
주말에는 추위에 상관없이 엄청난 사람이 몰리겠죠.
그런 날은 방콕을...




일광_카페_헤이든_011.jpg
부채파이라는 이 페이스츄리 가격은 6,500원.
좀 비싸네요.




일광_카페_헤이든_012.jpg
궁전제과 나비빵 2개 가격이지만,
이런 경치 좋은 곳에 앉아서 먹을 수 있으니 그 가격 포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13.jpg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도 나와주고.




일광_카페_헤이든_014.jpg
바다보며 한 잔.
소주한잔도 땡기지만, 소주 잔 대신 커피컵을 들었습니다.




일광_카페_헤이든_015.jpg
헤이든 2층의 분위기는 대략 이런 느낌.




일광_카페_헤이든_016.jpg
여기는 3층.
저희가 나갈 때쯤 되니 사람이 제법 많습니다.

다른걸 떠나서 분위기만큼은 참 좋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저두 부산가면 꼭 가봐야 겠어요 ㅎㅎ

이 동네에 이런 집 몇 곳있어요 ㅎ
일단 어딜가나 분위기는 합격 ㅋㅋ
다만 사람 많을 때 시끄럽고 자리없고 정신도 없고?ㅎㅎ

다른것보다도 부채파이 꼭 먹어보고 싶네요~

페이스츄리맛이더라구요 ㅎ
모양이 살짝 다르게 생긴 정도였어요 ^^

가울이란 말은 첨 들어봤군요ㅋㅋ 빵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최근에 처음 들어봤는데 가울가울 하시는 분들 제법 있더라구요 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