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busy.org 보팅이 찍히기 시작했어요

in #kr6 years ago

image.png

얼마 전까지 보팅 해주지 않던 busy가 이틀 전 처음으로 보팅을 해줬네요. 제 팔로워 수에 변화가 전혀 없었는데 보상이 들어온 걸로 봐선, 스팀잇 전체 활동자 수가 줄어들면서 기준이 완화되었거나 아니면 기존 보팅 시스템에 문제가 있었거나 둘 중 하나로 예상됩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고 있던 터라 그런지 보팅이 찍힌 것만으로도 감격스럽습니다. 다른 분들도 busy 보상을 받으셨는지 모르겠어요.

image.png

추가로 오늘 제 명성이 45에서 46으로 올랐습니다. 매우 더딘 속도지만, 계속 활동하다 보면 언젠가 50대까지 갈 수 있겠죠 ㅋㅋ 스팀이 계속 하락세인데... 저라도 꾸준히 글을 올려서 스팀잇 활성화를 도와야 할 것 같아요.

오늘 월드컵 독일전도 승리하고, 스팀도 떡상하길 기원해봅니다!

Sort:  

오 축하드려요!
계속 busy로 글 써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그럴 수도 있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59.86
ETH 2534.0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