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노트 / 나는 가상화폐로 3달만에 3억 벌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2017년도에 가상화폐 투자로 3달만에 3억을 번 저자 빈현우님의
가상화폐 투자 전략서입니다.

가상화폐에 직접 투자 하기 보다는 채굴기를 운영하는 것이
안정성이나 투자면에서 더 뛰어나다고 하네요.

가상화폐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즘 읽어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내용요약


모르면 의심하고,
모르면 두려워한다.

의심과 두려움은,
모든 기회를 앗아간다.

의심과 두려움은,
무지에서 온다.

그러므로
의심과 두려움이 밀려 오면
공부하고 연구하고 깊이 사색하여 실체를 파악하라.

알면
의심과 두려움이 사라지고
안개가 걷히듯
모든 것이 명확해지고

비로소 기회가 보인다.

  • 채굴기를 이용한 이더리움 채굴은 100년에 한 번 오는 기회다
    이더리움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플랫폼이다.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엄청난 기회가 왔기 때문이다.
    동시대를 살고 있는 대부분은 이 기회를 잡지 못했다. 아니, 기회가 왔다는 사실조차도 모른다.
    혹은 기회가 왔음을 어렴풋이 느끼고는 있으나 의심과 두려움을 넘어설 만한 용기가 없어 계속 관망만 하고 있다.

    과감하게 투자를 단행했다. 투자금 5천만원으로 3달만에 3억을 벌었고, 그 이후에는 가상화폐 채굴을 통해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저자는 이 때 가상화폐 투자로 3억을 벌어서 현금화한 후에 채굴기 70여대를 사서 채굴장을 임대해 운영하고 있다고합니다.

  • 가상화폐 채굴이란 고성능컴퓨터를 사용하여 특정 가상화폐에 대응하는 아주 복잡한 연산문제 혹은 암호를 해독하는데 그것을 해독하게 되면 새로운 가상화폐가 만들어지고 그것이 당신 소유가 되는 것이다.
  • 당신이 절대 해서는 안 될 첫 번째는 바로 개인적으로 채굴을 하는 것이다. 즉, 채굴기를 사서 당신의 안방에 혹은 거실에 혹은 집무실에 두는 것이다.
    "개인적 채굴은 절대 해서는 안 될 일"로 결론을 내렸다.
    왜냐하면 나는 채굴기의 하드웨어도 모르고 채굴기의 OS도 모르고 따라서 채굴기가 고장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도 모른다. 채굴기는 24시간 돌아가야 가상화폐를 많이 채굴할 텐데, 채굴기가 멈춰 버리는 순간 광산은 작동하지 않고 공장은 문을 닫는 꼴이 되어 버리는 것이다. 개인은 이 기계 오작동 또는 고장의 위험성을 관리할 수 없다.
    그리고 전기세 또한 무시하지 못한다. 소음도 크다. 냉난방시스템도 갖춰야 한다. 청결해야 한다. 이 모든 조건을 갖출 자신이 없다.

채굴기 운영이 쉬운듯 하면서도 어려운 것입니다. 경험상 한대정도 직접 운영해 보는 것은 괜찮지만 그 이상은 어려워요.

  • 가장 효과적인 가상화폐 채굴법
    나는 내가 잘 하는 것을 하고 내가 잘 모르는 분야는 전문가에게 맡기고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 낫다.
    수많은 검색을 통해 선택한 채굴회사는 나의 믿음에 보답해 주었다. 그 어떤 채굴회사보다 많은 수량의 이더리움을 매일매일 내게 선물해 주었고, 나는 채 몇달이 되지 않아 원금을 회수하는 기쁨을 맛보게 되었다. 가만히 앉아서 말이다.

    채굴기는 지금도 여전히 잘 돌아간다. 고장이 나는지 안 나는지 내가 신경 쓸 일이 없다. 전기세가 얼마 나가는지도 나는 신경 쓸 일이 없다. 나는 그저 매일 채굴되는 이더리움을 내 계좌로 받을 뿐이다. 엄청난 수익률로 말이다.
    그렇게 3대로 시작한 내 채굴기는 지금은 복리로 불어나듯이 불어나서 84대가 되었다. 현재 이 채굴기 84대는 대당 매월 3개의 이더리움을 내게 선물한다.

    이더리움을 사는 것이 좋을까? 명백히 아니다! 채굴은 바로 이런 경우의 위험까지도 관리해주는 훌륭한 가상화폐 투자전략이다.

채굴장을 임대해 주는 곳들이 있습니다. 장비를 사서 넣고 관리비만 내면 되는 형태입니다.
간혹 먹튀하는 채굴장이 있으니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 가상화폐 투자의 핵심

    지금은 가상화폐 투자는 채굴이 궁극적인 답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채굴을 모르면 영원히 초보다. 채굴이야말로 기존 화폐시스템과 완전히 차별화된 가상화폐만의 특별한 개념이며, 개인이 채굴에 동참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화폐 민주주의의 혜택을 보는 길이다. ("화폐 민주주의"란 누구나 적적한 노력을 통해 화폐를 발행하는 것을 말한다. )

  • 이더리움 가격이 100만원으로 상승하든 보합세이든 5만원으로 하락하든 광산업자가 되어 금을 캐듯이 이더리움을 채굴하시라. 그것이 맘 편히 수익을 창출하는 길이다. 괜히 주식투자하듯이 이더리움 사 놓고 시세판 보면서 안절부절하지 말고.
    채굴기의 수명은 2년이 아니다. 그보다 더 길다. 3년~5년 정도다. 그러니 당신은 2년이 지난 이후에도 계속 채굴을 하게 될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