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가입인사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가입한 지는 20일 정도 지났는데 늦게 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가입해서 처음에는 kr 커뮤니티도 몰랐고, 가입인사 올릴 생각도 못했습니다. 알게 된 후에는 앞으로 스팀잇을 어떻게 이용할 지, 저라는 사람을 어떻게 소개할 지 고민하느라 시간이 흘렀네요.

저는 올해 나이 앞자리가 4로 바뀌었고 직장생활 14년차, 결혼 11년차가 되는 평범한 중년(마음은 늘 청년인데요 ㅠ.ㅠ) 남성입니다. 요즘 트렌드에 역행하여 아이가 셋이라는 게 좀 남다를까요? ^^ 스팀 시작하면서 다섯 아이를 키우시는 @leeja19 님도 알게 되니 이것도 평범해 보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은 "읽기" 입니다. 어려서부터 활자로 된 것은 책, 신문, 광고지 등을 가리지 않고 마구 읽었던 것 같아요.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요즘은 상당히 일반적이지만 저 어릴 때는 동네서 신동!(그런데 지금은) 소리 들을 정도로 5살 때 스스로 한글을 깨우친 것도 아마 읽는 걸 좋아해서였나 봅니다.

스팀잇도 그런 제 취미가 이끌어 준 것 같아요. 평소 "브런치"나 "T times" 등을 많이 보다가 정확히 기억 안 나는 곳에서 스팀잇 소개글을 보고 호기심이 생겨 가입했습니다. 젊었을 때는 나름 얼리어답터라고 문송 주제에 컴퓨터나 IT에 관해 남들보다 빨리 접하고 많이 아는 편이었는데 멀티태스킹을 잘 못해서 14년간 직장생활에만 매달렸더니 완전 아재가 되었네요. 지금은 SNS는 인생의 쓰레기라는 퍼거슨 옹의 명언을 몸소 실천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ㅎㅎ

읽기만큼은 아니지만 글쓰는 것도 좋아하는데 한 주제를 진득하니 이어서 쓸만한 재주도 지식도 없어서 스팀잇에서도 좌충우돌, 중구난방으로 여러 글을 올릴 것 같네요. 그래도 가끔은 많은 분들과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꺼리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 긴 소개글 다 읽어 주셨으면 두 번 감사! 합니다. :-)

Sort:  

저도 20일좀넘은뉴비예요ㅎ반가워요~
이것저것 쓰는데 아직도 헤매는중입니다ㅋ
자주소통하며지내요^^

같이 출발한 동기인가요? ^^
매일 좋은 글 올려 주시니 덩달아 좋은 글 보며 기운 좀 받겠습니다!

ㅋ글쵸~동기죠^^ 기운많이 받으시게 더좋은글 올려보도록할께요ㅎㅎ

반갑네요
포스팅 기대해봅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여행과 자동차 저도 좋아해서 냉큼 팔로우 했네요! ^^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오신것 환영합니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글 링크 남겨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고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darkhorse81 님의 [스팀잇 이용안내 & 노하우 공유]
(https://steemit.com/kr/@darkhorse81/6nqrjs-and)

ganzi 님의
[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
(https://steemit.com/kr/@ganzi/wahbi)

환영해 주신 것도 감사한데 도움되는 링크까지 친절하게 알려 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

ㅎㅎ 반갑습니다~~
긴 소개글 잘읽었습니당^^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팔로하고갑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뜨거운 감자인 줄 알았는데 심오한 뜻이...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세 아이를 둔 가장이시군요.
중구난방 글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
아직 철 들려면 멀었는데 어쩌다 아이 셋까지... ㅋㅋ
워낙 잡다한 관심이 많아서 제 인생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중구난방인 것 같습니다. ^^
앞으로 code999님의 글도 자주 볼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deepbleu님!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정말 반가운 닉네임이네요!!! ^^ 그 옛날 저를 울고 웃게 만들었던 그 녀석!
저도 반갑습니다. scv 님과 함께 즐거운 스팀잇 즐겨보겠습니다~

반가워요
부담없이 쓰셔요^^일상글도 환영이예요~
저도 육아맘인데 소통해요^^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미별 님의 글도 열심히 읽겠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글쓰시는걸 좋아하시니 마음껏 써보세요^^

감사합니다. 사실 정말 제멋대로 쓰기에도 편해서 스팀잇이 참 좋아요~ ^^

환영합니다^^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https://steemit.com/@cchstory

응원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고, 즐거운 소통 기대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글 읽는 것도 쓰는 것도 좋아하신다니 스팀잇에는 금방 적응하실 수 있겠네요.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환영과 도움말까지 감사합니다!
스팀잇에는 어찌 이리 친절한 분들이 많은지~
이런 면 때문에 더 중독되겠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9.09
ETH 2223.8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