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당 1 인당

in #kr6 years ago

5d66a6b1e89edbefc016fe4aa44e4a9a.jpg
가슴의 망치를 망치는 느낌
나는 나무 꼭대기에있는 나 주변의 설치류를 토하기 위해 나갔다.
동굴에 갇힌 천국의 저주에서 마주침
그리고 내가 숨어 있었던 모든 잎들

내 머리에 저주
내 안에있는 파워 설치류
나는 천사를 걷어차 고있다.
나무에서 떨어지는 예술적 나
그림자를 뒤적 거리며 구름을 방해하다.
나는 고통스러운 기타 소리에 울려 퍼진다.

내 영혼이 다 아파
너는 어디에도 없었다.
너라면 나 많이 울 수도있어.
나는 결코 울지 않았다.
아무도 없을 때
나는 누구인가?

그들은 설치류를 삼킬 수 없었다.
그리고 그들은 더 이상 먹지 않고있었습니다.

내 안에 타 버린 담배
내 연기
나는 깡통 위를 걸었다.
젠장, 하늘에 흩어져 있었어.
나무는 산소를 인쇄하고 있었다.

산소가 너무 많이 투여 됐어.
나는 내 자신을 붙들 수 없었다.
Kustum 소용돌이 설치류
나는 구토 지구를 구토했다.
마치 지옥의 불길이 돋아 나고있는 것처럼

지구 온난화
나는 탈출 할 곳을 찾았다.
나는 침침한 침엽수를 발견했다.
선상에있는 멋진 도시
너는 그 도시에 있었다.

너의 포옹을해라.
나는 당신의 도시에서 피난처를하고 싶었다.
너는 나를 인정하지 않았고 너는하지 않았다.
어쩌면 당신이 알아 차렸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결코 울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는 날개 달린 사슴의 마음을 흔들기에 너무 많이 울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상어들은 나를 끌어 안았다.
나는 나무를 공격했다.
산에서 나무가 도망 쳤다.

설치류가 나를 헤엄 쳤어.

파괴적인 전쟁의 결과
녹색 설치류 동물
다시 브라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55.34
ETH 2383.4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