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보상이 들어왔네요!

in #kr6 years ago

dqdqdqd.png
214215.png
가입글에 생각보다 너무나 많은 보팅을 받아 운 좋게 많은 보상을 받게 되었네요.
덕분에 스팀 파워가 한결 강려크해졌습니다아아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많이 부족한데 노력해서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D
항상 친절하고 고마운 스티머분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되길 바라겠습니다.

p.s 글 쓸 때 마크다운을 이용해 좀 더 좋은 글을 쓰고 싶은데
사진 업로드가 안되서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모든 방법을 사용해봤는데 안되더라고요...
도대체 왜 그럴까요...

Sort:  

ㅎㅎㅎ 첫보상 축하드려요!!
저도 뉴비인데 앞으로 서로 많이 소통하고 지내요 :)

감사합니당ㅎㅎ
자주 놀러갈게요!

축하드립니다 ㅋㅋ
저도 어제 첫 보상 받았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
스팀잇에 흥미도 더 생기고 ㅋㅋ
자주 소통해요

축하드려요ㅋㅋ
앞으로 화이팅합시다!

축하드려요 ~ 저도 엊그제 받은거 같은데 벌써 몇달이 지났네요 ^^

감사합니다~하신지 오래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7
BTC 55213.27
ETH 2919.78
USDT 1.00
SBD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