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c17, 신과함께

in #kr7 years ago

웹툰으로 재미있게 보았던 신과함께 개봉했어요,
말도많고 또 말도 많았던 영화였기에
기대를 낮추고 보니 볼만 하더라고요.
나름 스토리를 잘 엮어보겠다는 의지로
어설픈, 과한 부분도 생겨났지만
다들 연기를 잘 하는 배우들이라 그런가
그걸로 무난하게 볼 수 있었어요.
더불어, 엄마랑 아빠한테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당!

EDC8E7D6-3181-41C1-A91E-D5DBCFCCF3E1.jpeg

엔딩크레딧 올라가기전에 나오는 쿠키영상을 보면서
나는 또 2탄을 보러 오겠구나 하는 생각!

Sort:  

저도 비슷한 감상이었어요 ㅎㅎ
부모님께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어떻게 만들었을까 궁금했는데 기대치를 낮춰야 하는군요.^^;;
25일 영화나 볼까 고민중인데 뭘 봐야할지...
이웃 신청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하는 이웃으로 지내요.^^

너무 기대하고 보면, 아쉬운거만 보일 수 있을거 같아요.
가볍게 볼 만합니당

인기가 많았던 웹툰이 영화로 나왔다고 들었는데 ㅎ

웹툰을 보지 못한 제가 봐도 재미있으려나요 ? ㅋㅋ 기대반 불안감 반이

네요 ~

모르고 보는게 좀 더 나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다보고 나서 다시 웹툰 보시는거도 괜찮겠네용! ㅎㅎ

약간 CG가 부자연스럽(?)다는 평이 좀 있더라구요~
제친구는 약간 어린이 드라마 같은 느낌도 있다고 하구요
이미 원작과 많이 다른 방향으로 흘러간 영화라 기대치가 낮아졌던 분들도 나쁘지않게 봤다는 평이더라구요~ 저도 내일 이걸볼까 위대한 쇼맨을 볼까 고민중입니다 ~ ㅎㅎ

네 ㅋㅋㅋ 저도 같은 이유로 기대치가 낮아서
정말 그 기대치로 보기에는 괜찮았어요.
안보고 지나가기엔 아쉽고 또 돈주고 그렇게 열정적으로 보기에도 아쉽고 애매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후회하진 않았어요 ㅎ

후회하지 않았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저는 아직도 고민되네요~ ㅎㅎ

엇. 저도 지금 신과함께 리뷰 올렸어요. 오늘 보고 왔는데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그냥 막 평론수준으로 보겠다고 마음 먹지 않으면 괜찮았던 영화였어요 ㅎㅎㅎ

저는 원작을 보지 않아서.. 근데 영화 예고편 보고나니 원작이 궁금해지더라구요! 워낙 유명한 웹툰이라 원작은 기대해도 되겠죠?

저도 신과함께를 보았는데요
정말 눈물과, 반대로는 여러가지 느끼게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2868.78
ETH 3089.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