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왜 미술은 ‘개밥의 도토리’가 되었나? (#1_국내 미술시장의 규모와 미술계 현황)

in #kr6 years ago

다음편이 기다려지는 포스팅입니다!
미술계가 이러한 처치(?)에 놓여있는 줄은 몰랐어요..
출판계가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1위인 것도 놀랍고요

Sort:  

다음편을 기다려주신다니 힘이 나네요!! 미술계라는 곳의 처지가 이렇습니다 흑흑

그러게요. 저도 보고 좀 놀랐어요. 방송보다 시장이 크다니..!!
전자책의 출현으로 출판계가 워낙 어려워졌단 이야기를 들어놔서 말이에요. ㅎㅎ

씽키님 우리 출판계에 뛰어들어 볼까요?! ㅎㅎ
씽키님이 글쓰고 제가 팔고요...
대박예감!!
그 분야가 1등이라잖아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디엘엘님이 판매는 정말 잘 하실것 같은데 글을 잘 쓸 자신이.......... ㅠㅠ
제가 문학성 이런게 좀 꽝이라서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