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들 지병 있으시죠? (1)

in #kr6 years ago (edited)

지금 둥이들 등심 구워주는 중이라 이따 와서 다시 정독할 거예요!! 유난님 오랜만에 봐서 완전 눈물날 지경..으헝헝♡

고기 다 멕이고, 재우고 왔습니다!! ㅎㅎ
유난님 다한증 때문에 고생하시는구나...
제 지인도 다한증이라 여름이면 손수건 지참하고, 드리클로 정겨운 이름이고요..
바르면 만세하고 있어야 하고, 간지럽다던데...그게 또 엄청 참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제 지병이라면....뭐가 있을까?!
거북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등이 굽어 슬픈 짐승이여 그 이름은 바로 나!
바른 자세 쉽지 않네요...흑

Sort:  

저도 손수건 들고 다닐 계절이 왔네요. 근데 손수건 넣은 주머니는 더 더워서 주머니에 넣었는데 이미 땀에 젖었던 적도 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피부까지 예민해서 드리클로 겁나 따가워요.
울면서 발랐어요. ㅋㅋㅋㅋ
거북목은 저도 있지요. ㅋㅋㅋㅋㅋ
이거 이거.. 제가 없는 병 찾는건 어려운 일일까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