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심전심 도미와 르캉님, 당분간 다이어트

in #kr6 years ago

저도 한 달 안에 빼야 할 살이 많아요ㅠㅠ
세상 가장 친한 친구 결혼식인데
인생 최대 몸무게로 가게 생겼어요ㅠㅜㅠ
그런데..지금 부대찌개 먹고 싶어서 남편이 포장하러 갔...
햄이랑 소세지 많이 넣어오라고..ㅋㅋ
쓰면서 배가 요동치고 장난아니네요
두 그릇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해야지

Sort:  

햄 소세지 많이에 사리 추가하면 육수 부족. 육수 추가하면 싱거우니 양념장 추가. 양이 많아져서 국물 넉넉하게 밥도 두공기. ㅋㅋㅋㅋㅋㅋㅋ
전 인생 최고 몸무게에서 갱신을 3년째하고 있어요. 연애 안하니까 도통 뺄 생각을 안하다가 결국 땀 때문에 빼요. ㅋㅋㅋ

우와!! 이것은 진리다!!
부대찌개는 바로 이 맛에 먹는 거 맞죠?! ㅎㅎ
유난님 다이어트 응원해요! 3키로..화이팅!

오늘은 다이어트 하고 계십니까 ㅋㅋㅋ

1시간 전에 밥먹었는데 배고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