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는 '맛', 읽는 '맛'이 나는 잡지 'B', 'New philosopher'

in #kr6 years ago

경아님 바쁘신 와중에 책도 읽으시고..포스팅까지!!
식사도 잘 챙기고 계시지요?!
뉴 필로소퍼는 끌리네요
예전에 구독해서 읽던 인문학 잡지 '안티쿠스'가 생각나요
이 잡지 기억하는 분이 계시려나 모르겠어요
제가 정말 애독했었는데 폐간돼서 진짜 눈물났었거든요

Sort:  

디디엘엘님 저에 비하면 인문학에서 윗길이시네요!ㅋㅋ!!
점점 책 리뷰가 버겁네요ㅋ 보기만 하고 생각은 안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ㅋ
안티쿠스가 요런 잡지군요?ㅎ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ㅎㅎ

(저는 밥 굶으면 일 못해요ㅋ 밥은 잘 챙겨먹습니당!ㅎㅎ)

아! 맞아요 추억돋는 표지!!
모아뒀던 게 어디로 갔나 너무 아쉬워요
저도 요즘 책에 몰입하는 자체가 모험이랍니다^-^;;
매 페이지마다 뭔가 헤쳐나가는 기분으로 읽게 돼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94.69
ETH 2375.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