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죽창에 독을 발라 날리자! (Poison Dart Frogs Figures)

in #kr6 years ago (edited)

키위님 말씀처럼 악의적으로 사육이 된다면 정말 무서운 일이 벌어질 수도 있겠어요..
세상에는 별별 희한한 사람들이 다 있으니...ㅠ
개구리는 독이 있으나 없으나 좀 징그럽;;;
키위님 포스팅을 이렇게 휙휙 내려보긴 처음입니다.ㅠㅠㅠㅠㅠ
글 읽고 사진 휙, 글 읽고 사진 휙...ㅎㅎ
사진을 잘 못 보겠어요..^_^;;;;;;;;;;;;;

Sort:  

ㅋㅋㅋ 이해합니다. 저는 키우고 싶을만큼 귀여운데
많은분들이 파총류를 별로 안좋아하죠. 그나저나
내일은 도마뱀종류 올릴계획인데... T^T

저와 첫째는 도마뱀 환장합니다 키위님~♥

첫째와 함께 내일을 기대해 주세요! ^^

목빠지게 기다립니다~^^

개구리보다는 도마뱀이 나은 것....
아..아니예요.
내일 보고 결정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 감사합니다..^_^;;;;;

ㅋㅋㅋㅋ

개구리 얼마나 귀여운데요!!!
제 별명중에 개구리 왕눈이도 있었음

저와 땡챠모님이 상극인 이유를 찾았네요...
별명이 개구리 왕눈이였다니...ㅠㅠ

저희가 상극이었다니...ㅠㅠ
그럼 디디엘엘님은 투투였나요?ㅠㅠ

투투가 뭐예요?

계속 모르셔도 됩니다;;;;ㅋㅋㅋㅋ

Screenshot_20180920-084128_NAVER.jpg

..............

프로그 피트?

프로그 피트 맘에 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