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에노시마 수족관 마지막날! (Enoshima Aquarium Figures)

in #kr6 years ago

돌고래 공연을 안 좋게만 생각했는데
진실은 뭘까 궁금하네요^-^
일단 좁은 수족관이 답답할 것 같긴 한데요...
돌고래랑 대화해보고 싶어요ㅎㅎㅎ
키위님 예보된 눈이 뉴저지의 첫눈인가요?
한국은 흐리고 곳곳에 비가 오고 있대요
빨리 눈보고 싶은데...

Sort:  

디엘님 프사 바꾸셨네요. 요즘 바쁘셨나봐요. 몇일 안보이셨던거 맞죠?ㅎㅎ 오늘 첫눈 맞아요. 첫눈치곤 폭설이...ㅋㅋㅋ 돌고래는 저도 궁금한데 성격에 따라 다를 거라는게 제 결론입니다.ㅎㅎ 저처럼 집돌이 성격이면 안정적이고 밥 꼬박꼬박주고 박수받고 좋읗 것 같고 아니라면 진정 감옥같겠죠. 한국에도 디엘님을 위해 하얀 눈이 내려주길 바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291.28
ETH 2671.7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