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빨강머리앤이 되지 못 했나

in #kr6 years ago

킴쑤님 오랜만에 만나네요!!
저희 동네엔 비가 엄청 쏟아져서 아무래도 저지대에는 침수 피해가 있을 것 같아요
좀 전에 나가보니 물이 거의 문 앞까지 찰랑대는 곳이 있더라고요
빨강머리 앤은 어떤 내용인지만 알고 만화로 본 적은 없어요
최근 보고 싶어서 찾아보니 티비에서 몇 편 서비스되고 있더라고요
시간 날 때 조금씩 봐야 겠어요^-^
둥이들 잘 지내죠?

Sort:  

오늘도 물폭탄인가요 ㅠㅠ
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또 이렇게 많이 내려버리니 문제가 되는 것 같아서 안타까워요 ㅠㅠ 또 꼭 필요한 곳에 비를 내려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세상은 또 우리 마음대로 되지 않네요.
둥이들은 잘 지내요~ 외출은 잘 못하지만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는 편이에요 ㅎㅎ
안부 물어주셔서 감사해요^^ 언니네 둥이들은 잘 지내나요~~?

아주 잘 지내고 있지요!
킴쑤 궁금하고 걱정했어요.
가끔 와요. 너무 오랜만에 왔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