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1. 사랑은 타이밍(2)

in #kr6 years ago

재돌샘 뭐하시는 거죠?
어장관리는 아니겠죠!!!
그러시면 안 됩니다~~~~~~ㅎㅎ

Sort:  

어장관리는 ㅋㅋㅋ저에게 더 잘 어울리는 단어 아니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예요 아니예요
킴쑤님은 그냥 사랑을 한거죠(단호함!!)
ㅎㅎㅎ

저에 대한 애정이 넘 크신거아닙니꽈(싸랑해요)ㅋㅋㅋㅋㅋㅋ

지금 저기 재돌샘 홍보해 하러 오신거예요?
이 분위기에요?
ㅎㅎㅎㅎㅎ
역시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씁니다!!
그렇고말고요~~~♡

아하하하......그렇습죠. 사실 저 당시 기억이 말끔히 없어진지라 왜 저렇게 문자를 보냈는지 저도 알지 못 합니다. 알고 싶어요.... 몇가지 추리는 되나... 뭐 그렇죠. 오늘날 이렇게 같이 살려고 그랬나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61.02
ETH 3462.04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