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와 처음으로 마주하다...그림 잘 그리고 싶어!

in #kr6 years ago

윙크 정도는 이제 껌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까지 이제 자유자재로...!!! 역시 금손의 끼가 있으셨던건가요...

제발 금손님들께서 이 댓글을 못 보셔야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

Sort:  

무슨 말씀이시죠?! 제가 이미 본걸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그린 제 그림 보셨죠? 흠흠....

헐;;; 뭐지? 지금 스스로 금손이라고 하는 건가?
내가 어제 그 그림을 두 눈으로 똑똑히 보았는데...

아~ 그럼요 그럼요 굼손님...뉘예뉘예~ㅋㅋㅋ

혹시 귤 까먹는 그 그림 그리신 분...?ㅋㅋㅋㅋㅋ

제발 .... 쉿!!! 금손은 소문나면 안된다구욧!!!ㅋㅋㅋㅋㅋㅋㅋ

대문 요청 쇄도 소리가 들립니닼ㅋㅋㅋㅋ

풉.. 소리내서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문듣고 왔습니다ㅋㅋㅋ 한 수 가르쳐 주세요 길마님ㅋㅋㅋ

이게 가르쳐준다고 되는게 아니외다... 금손은 자고로 타고나야 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 금손이라고 너무 하시넹ㅋㅋㅋㅋㅋ

이 분이 이제 막 나가시네...독거님(@fur2002ks)한테 일러야지! ㅎㅎㅎ

아 왜요! ㅋ

금손사칭!

증인도 두 분 계시다구요
@kyunga님, 그리고 @jamieinthedark 제이미님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1.65
ETH 242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