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미술관님...^-^;;
와인에 관한 포스팅 넘 반가워요
달달와인을 사랑하는데...
스파클링이 첨가된 달달이라면 더더 좋구요~
사실 술을 좋아하지 않아 특별한 날엔 음료수 같은 샴페인을 먹는 게 더 좋더라고요...
그리고 지난 댓글은..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었는데...어쩐지 도움도 못 되어 드리고 뭔가 미술관님께 또 다른 부담을 드린 것 같아 송구해지네요ㅠㅠ
너무 맘쓰지 마세요 저는 괜찮아요
(제가 괜찮다고 해도 되는 상황인지도 파악을 못하고 있어요...저 취하지 않았습니다...하하;;)

Sort:  

아 달달 와인은 좀 더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달달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포스팅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야...

절대 제가 술을 마시구 싶어서 포스팅하는 거 아닙니다.

제가 죄송하죠.. 둥이 덕분에(?) 새벽에 일어나셨을거 같은데.. 일어나자마자 고민하시게 만들었으니까요..저에게 더 맘써주시면 제가 더 죄송해지니.. 개념치 마시옵소서~~~ ^^
담에는 스파클링 와인이랑 샴페인에 관해서도 올려드릴게요~~ ^^
정말 감사해요 ddlll님 맘 써주시는게 ^^

발빠른 리액션에 놀라시라고...2분만에 댓글을 써봅니닷!
ㅎㅎㅎ
스파클링 와인이랑 샴페인 포스팅이라면...
정말 정말 대환영!!!이예요 미술관님^-^

발빠른 리액션에 보답드리기 위해 다시 댓글을 씁니다!!
샴페인이 좀 비싸요!!!ㅋㅋㅋ 아시겠지만.ㅎ
그래두 축하할 일이 있으면 샴페인이죠!!! 좋아하는 샴페인이 있으니 포스팅 해볼게요~~ 둥이들이 오늘은 좀 늦게까지 자길!! ^^

ㅠㅠ 제발 둥이들아~~~ㅎ

그 시간이 다가오고 있어 근두근두합니다!!
미술관님께서 좋아하시는 샴페인이라니 기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