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 #1] 그 눔과의 노래방 3대장!

in #kr6 years ago

벌써 마구 흔들리고 있는 중이라
남은 두 달...사력을 다해 버텨야 겠어요
미술관님 이사하시는 군요
엘베 없는 5층이면 매일 최소 두 번은 운동을!!
넘 좋은데요?!
새로운 집에서 즐거운 일이 가득 생기길 바랍니다
남향이면 한낮엔 햇빛 덕분에 춥지 않을 거예요 저희 집이 정남향인데 요즘 낮에 아주 더워 죽겠어요ㅎㅎㅎ

Sort:  

헐 ㅎㅎ 요새 덥다니.. 남향이 좋긴 좋군요 ㅋ
집이 쫌 된거라 베란다가 커서 우풍을 쫌 걱정하고 있어요 ㅎ 그래두 창 큰 집이 넘 좋다능 ㅎㅎ
술 먹구 집에 가는게 걱정이군요 ㅋㅋㅋ

ㅎㅎㅎ 술드시면...난간에 꼭 붙어서 차분 차분 올라가세요!!!
넘어졌다고 포스팅 올라오면...폭풍 잔소리 들을 각오하셔야 할 거예요!!! ㅎㅎㅎ

헐 넹 술 마시면 이 댓글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왠지 어떤 잔소리를 하시는지 궁금하여 굴러볼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