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200 팔로워 이벤트 결과! 두근두근!

in #kr7 years ago

200 팔로워 이벤트 결과! 두근두근!

스팀잇 팔로워 이벤트


스팀잇 이벤트01

정말 많은 분이 200 팔로워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참가인원이 15명만 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무려 83분이 신청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너란 녀석..

"주사위" 봇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바람에 직접 통계를 내느냐고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

바로, 결과 발표를 하겠습니다.

  • 리스팀 이벤트

    • 주사위가 가장 높은 분 중 이벤트 페이지를 리스팀해주신 2분
    • 스팀잇 이벤트02
    • @heejae @cory0210 축하드립니다. 1SBD씩 전달 완료!

  • 기계식 키보드

    • 제가 던진 주사위 결과값과 가장 가까운 분!

      • 주사위 결과
    • 당첨자

      • 주사위 결과 02
        • 이 부분에서 부연 설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제가 던진 주사위 값(34)과 100% 일치하는 분이 있으셨지만, 저와 팔로우를 맺지 않은 관계로 안타깝게도 제외되셨습니다. 따라서, 34와 가장 가까운 숫자인 33, 35를 던지신 네 분 중에서 네이버 사다리 게임을 사용해, 한 분을 뽑았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
      • @banguri 당첨 축하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300 팔로워 이벤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앞으로도 소통하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단배너

Sort:  

헉 주사위 집계가 제대로 되지않을 때
댓글시간으로 사용해보시면
되더라구요
500팔로워 기념, 3등 축하드립니다 : )
보팅하고 갑니다

그런 꿀팁이!! 감사합니다. +_+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아니라니! 내가 안됐다니!!!!!!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
300팔로워까지 가즈아아~~

헉! 전 키보드를 노렸는데 ㅠㅠ 리스팀 이벤트가 되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키보드 ㅋㅋ하지만 리스팀 당첨도 감사합니다 :)

헉 우째 이런일이 ..
로또 5등도 한 번 안되는 사람인데,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빠른 시일 내에 택배로 슝 보내드리겠습니다!

@banguri 님 축하드려요. 제 follow분이네요.
저도 최종 사다리에서 떨어졌지만 제 follow분이라서 기쁘네요.
이벤트를 진행하신 @ddi 님도 고생하셨어요.

@banguri님 정말 축하드립니다.ㅎㅎ
@ddi님도 이벤트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에고 넘 아까우셨어요 ㅠㅠ
비록 이벤트빨로 채운 300 팔로워지만..
조만간 다시 한번 동일한 이벤트를 열도록 하겠습니다! 또 참여해주셔요! 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

ㅎㅎ 저도 빨리 200팔로워 되어서 좋은 나눔하고 싶네요 ㅎㅎ
당첨자분들 축하드리고 @ddi님도 팔로워 200축하드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