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busy 저만 느린가요...?

in #kr7 years ago

"뉴비가 뉴비에게" 이벤트 글 하나씩 읽고 댓글 달고 있는데..
너무 느리네요 ㄷㄷ;;
댓글 심지어 보팅하는 것조차 딜레이가 어마무시합니다. ㅠㅡㅠ;;

오늘 밤이나 내일 저녁에 팔로워 300 이벤트를 공지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불금 보내세요!

Sort:  

뭔가 서버에 이상이 있는듯하네요 ㅠㅠ 댓글 보기/달기 다 힘드네요 ㅎ;;;
좀 전에 아주 살짝(?) 빨라진듯했는데 이 느린 응답속도가 적응되서 그런건지... ><

지금 저도 너무 느려요ㅠ 비지는 접속도 안되네요 ㅠㅠ

저도 방금 글 하나 올리는데 엄청 느리네요~ ㅠㅜ

저도 무지하게 느려요.. 글 쓰려고 하는데 계속 에러나서 못쓰겠네요. 다음에 쓰는걸로.. ㅠ,.ㅠ

저도 엄청느리네요 왜그런걸까요ㅠㅠ

저도 느립니다.

저도 속터져죽겠네요;;

저도 느려요 아침내내 ㅠ

지금 거북이처럼 기네요!!!

저도 느리네요 ...;; 가입자 유입 증가인가 ? ㅎㅎ 그럼 좋은데 ㅜ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