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Leek 이벤트 좀 이상하네요. 트론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di 입니다.

후오비와의 합작으로 론칭된 BitLeek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BitLeek 이벤트

현재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하나는 트론 에어드랍이고 다른 하나는 referral 이벤트입니다. 후자 역시 보상으로 트론 코인을 지급합니다.

그런데 두 번째 이벤트가 좀 이상합니다.

단순히 초대 코드를 받은 사람이 BitLeek에 가입하는 것만으로는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BitLeek 측에서는 초대로 가입한 어플 내 특정 기능을 사용해야 초대한 사람에게 보상이 주어진다고 이야기합니다.

트론 에어드랍 문제

그런데... 그 특정 기능을 알려줄 수 없다고 합니다. ???

이게 무슨 말인가 한참 고민을 했습니다. 신규 가입으로 에어드랍 받은 트론을 후오비 지갑으로 출금하려면 당연히 앱을 설치, 실행하고 앱이 제공하는 기능들을 사용해야 합니다.

숨은그림찾기라도 하자는 건가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이쯤되니 BitLeek과 후오비 한국인 가입자를 늘리기 위한 꼼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앱 자체의 완성도는 상당히 높은 반면 이벤트 진행 및 응대가 영 아니네요.


하단 배너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어중이 떠중이한테 주진 않을꺼다! 실제 사용할사람에게만 줄꺼야!
라고 얘기하고있네요 ㅎ

명확하게 공지했으면 좋으련만.. 이제 대응조차 안하고 있네요 ^^;;

저도 그게 의문입니다. 이벤트로 받은 트론은 출금대기중에서 멈춰있네요.

24시간 지났는데 아직도 출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ㅋㅋㅋ

와우!! 힘내세요!!

헐. 저는 비트릭으로 트론 받는 법을 포스팅한 적 있는데 이런 문제가 있었네요. 받아두기만 하고 전송은 하고 있지 않았었거든요. 대체 무슨 기능을 사용해야 주는건지 알려주질 않다니 괘씸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