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시장이 활성화된게 확연히 눈에 띕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뉴스도 뉴스지만 

주변에서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었어요

아직 비트코인이 무엇인지 관심이 없는 사람 중에는 그냥 다단계로 

인식하는 사람도 있지만 궁금해서 물어오는 분도 계십니다


지인들 중엔 사실 얼마 전부터 비트코인 사기 시작했다고 고백(?)해오는 경우부터

물렸는데 어떡하냐며 도와달라는 사람까지요:)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면 오르는 주식같은 것' 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아직은 다수이지만


그래도 돈이 된다니 뛰어드는 것 같습니다




스팀 외에도 간간히 네이버블로그에 글을 올리는데

(주로 제가 투자한 곳의 소식들을 일기처럼)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거의 없던 방문객 수가 상당히 늘었어요 


이제 가상화폐의 진가를 알아보는 사람이 늘어나는구나 기대가 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제대로 수익을 얻어갈 정보를 잘 선별해야할텐데 하는 우려도 있습니다

제가 멋모르고 여기저기 돈넣었다가 큰 낭패를 봐서인지 더욱 그렇네요

지인들께는 제가 직접 리딩해드릴 수 없어 스티밋으로 많이 유도하고있습니다 

  가상화폐 정보 얻기에 진입장벽이 낮으면서도 안정적이라서요

여기서 얻어갔던 여러 혜택들을 뉴비분들도 받았으면 하네요:)

(저부터도 그런 글을 적을 수 있게 해야겠지만요)


어'ㅅ')  의식흐름대로 적다보니 이게 무슨 글이 된 건지;

여하튼...?

스티밋 유저분들 크리스마스 마무리 잘 하시고 올해 마지막 한 주 건강히 보내도록 해요:D

Sort:  

처음에 그냥 돈되는 거구나 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더 알고나니까 엄청 복잡하고 어려웠었어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1주일간 매일 흑백사진을 올리는 첼린지에 @ddaradan님을 지목했는데 해주실 수 있나요? 힘드시면 안하셔도 되요 ^^

헛 어떻게 하는거죠? 알아보고 도전해보겠습니다!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투자하고 회수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요ㅎㅎ
우리 수익내는 게 익숙해졌음 합니다

생각보다 공부하지 않고 그냥 막 넣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오늘의 상승률 목록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인 코인을 구매했는데 왜 얼마 안있어 10% 감소해서 돈이 깎이는지 모르고 계속 시도하시는 분의 블로그 글도 하나 봤습니다 ㅋㅋㅋㅋ

참 슬픈 경우죠^^;;

슬슬 블루오션이 끝나가는 느낌이..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